팬싸갔던 파이리들 앨범 몇장샀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팬싸갔던 파이리들 앨범 몇장샀어?

958 2014.10.23 15:46

짧은주소

본문

하 지금 월급안들어와서 돈없는데
우선 2ㅡ3장 사려는데 걱정이다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15:48

이건 정말 운이라서.. 복불복이야..
난 5장 사고 되고 10장 사고 안됐었어 ㅠㅠ

파이리2 2014.10.23 15:49

진짜 자신의 운을 시험해볼 수 있음ㅋㅋㅋㅋ나 돈 없어서 두장밖에 못 샀는데 될때도 있었고 13장 사고 못 된 적도 있음ㅋㅋㅋ8장사고 된적도 있어!

파이리3 2014.10.23 15:53

당첨되는건 진짜 운인거 같아 물론 많이 살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는건 맞지만

파이리4 2014.10.23 15:58

덕계못이라고 나 머글때는 한장사고 당첨되서 얼떨결에 싸인회 갔었는데 굿럭때는 세곳에 내 나이만큼씩 샀는데 광ㅋ탈ㅋ....진짜 운이야...

파이리5 2014.10.23 15:58

윈래 열장 정도면 안정권이었는데 굿럭때는 열다섯장정도가 안정권이었대~~~한장사도 당첨된 사람도 많지만팬싸마다 나눠서 응모하지말고 한번에 올인하는게 유리할거 같아~~~

파이리6 2014.10.23 16:10

난.... 부산에서 20장 샀는데 광탈.....................
다음달 카드값보면서 겁나 울었다고한다............

파이리7 2014.10.23 16:16

헐~~~무슨 비법같은거 없나ㅠㅠㅠ 근데 떨어져도 언플콘 확률은 올라가겠다 아닌가?
팬싸 떨어지고 언플콘 된 파이리는 없니 희망을 가져보게ㅠㅠ

파이리8 2014.10.23 17:08

=6
ㅋㅋㅋㅋ에이! 팬싸 안됐는데 언플이 됐을까봐??ㅋㅋㅋㅋ
언플도 후다다다다닥 떨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3 16:10

네개.. 굿럭때. 머글때였지............. 하.. 덕후가 된 지금 계는 못탈거같은 스멜 물씬 난다 ㅠㅠㅠ

파이리10 2014.10.23 16:10

역시.. 계는 머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3 16:11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까 이상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개나 샀는데 머글? 순수 머글은 아니었고 관심이 좀 있는 머글이었어.......아.. 그럼 머글이 아닌가... 아무튼 갈 생각 없이 돈지랄을 했는데 그게 된거였음 ㅠㅠㅠ

파이리12 2014.10.23 16:33

나 전에 열장사고!!ㅋㅋ 근데 그 후에 더 많이 산적도 있었는데 그땐 광탈...

파이리13 2014.10.23 16:36

핫트는 레알 뽑기야 한 90퍼는 운인데 왜 90이냐면 한 오육십장정도 사면 되긴된다. 그렇게 사는거아니면 다 랜덤이고. 핫트외에 신나라 영풍 쿨트랙은 무조건 많이사면 된다. 굳럭전만해도 열장이면 됐는데 굳럭부턴 기본 스무장이상이어야됨ㅇㅇ

파이리14 2014.10.23 16:41

그러니까 핫트는 운이고 나머진 많이? 고맙다 일단 핫트 응모하고 나머진 한번에 올인해야겠다
근데 팬싸가 별로 없을거같은 느낌 ㅠㅠ

파이리15 2014.10.23 16:50

응 한두장사서됐다 그런건 진짜 운좋은 사람이고 거의 보통은 마니사면되ㅠ그래서 핫트는 운이니까 한두장정도 사보는 분위기고..공개마니하니까 그냥 구경마니가고. 도움됐음좋겠다^^

파이리16 2014.10.23 16:52

응 도움 많이됐어 고마워~~~

파이리17 2014.10.23 16:57

난 30장사도 못갔었어......레알운인듯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3 17:10

ㄸㄹㄹ....................

파이리19 2014.10.23 17:27

많이사는게 장땡이야! ㅋㅋ기광이한테도 도움되고 초동에도 도움되니 이번주안에 꼭 사 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23 18:37

5장 샀을땐 안됐고 13장 샀을땐 됐어

Total 39,149건 131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