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가고 싶다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집가고 싶다ㅠ

459 2014.10.22 15:45

짧은주소

본문

집가서 노래듣고 기광이 영상 보고싶다ㅜㅜㅠㅡ
오늘 야간진료라 9시에 퇴근이라는..ㅠㅠㅠ
아 집가고 싶어
아직도 5시간을 지긋지긋한 곳에 더 있어야되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5:46

ㅠㅠ야 밤샘 아닌게 어디냐..☆라고 애써 위로해봐... 파이리힘들게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2 15:57

음악 못 틀어놔?ㅠㅠ 쏘핫이라도 들으면서 일하면 기분 좀 좋아질텐데ㅠㅠ 화이팅!!!!~

파이리3 2014.10.22 17:00

ㅈ. 원장이 라디오 틀고해서ㅠㅠㅠ 간간히 옆건물에서 비스트 노래 나온다ㅋ그거 듣고 있어ㅋㅋ

파이리4 2014.10.22 19:38

나도 원장이 라디오 들으면서 진료하는데 라디오에서 12시 30분 노래 나오더라ㅋㅋ 너무 기뻐서 일하다가 미소가 나왔음ㅋㅋㅋ

Total 39,149건 131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