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지금....뭐하는걸까???ㅋㅋㅋㅋㅋ 919 2014.10.22 18:0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w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애들 블럭 가지고 노는데..... 연두색이 눈에 확~~들어와서.....ㅋㅋㅋㅋㅋㅋ 비슷하지는 않지만....광코리타 만들어봣다ㅋㅋㅋㅋ 만들어 놓고 혼자 뿌듯해 하는중~~ㅋㅋㅋㅋㅋㅋ 슬슬 정신줄 놓는중임~~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8:01 파이리도만들어줭> 0 0 파이리도만들어줭>< 파이리2 2014.10.22 18:03 w.주황색이 읍다~~빨강은 있던데...ㅋㅋㅋㅋ근데...파이리 어려워보여...ㅠㅠ;;; 0 0 w.주황색이 읍다~~빨강은 있던데...ㅋㅋㅋㅋ근데...파이리 어려워보여...ㅠㅠ;;; 파이리3 2014.10.22 18:10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가 젤 신나보인다 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가 젤 신나보인다 ㅋㅋㅋ 파이리4 2014.10.22 18:14 w.나 혼자 신남~ㅋㅋㅋㅋㅋ 0 0 w.나 혼자 신남~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2 18:10 아 이거 뭐여 ㅋㅋㅋㅋㅋㅋ 글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0 0 아 이거 뭐여 ㅋㅋㅋㅋㅋㅋ 글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2 18:16 w.나 귀여워??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j0WjGU7.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w.나 귀여워??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2 1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미묘하게 광코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미묘하게 광코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2 18:17 w.미묘하게라도 닮았다니...앗싸~~^^ 0 0 w.미묘하게라도 닮았다니...앗싸~~^^ 파이리9 2014.10.22 18:11 기차가 아니였어..? 0 0 기차가 아니였어..? 파이리10 2014.10.22 18:19 w.ㅋㅋㅋㅋ오~~눈썰미 짱!!!이렇게 보니 꼬마기차같네^^;;ㅋㅋ 0 0 w.ㅋㅋㅋㅋ오~~눈썰미 짱!!!이렇게 보니 꼬마기차같네^^;;ㅋㅋ 파이리11 2014.10.22 18:14 너 이렇게 애들보다 신나게 놀아도 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너 이렇게 애들보다 신나게 놀아도 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2 18:22 w.룰루랄라~~~ 0 0 <img src='http://i.imgur.com/rvNLjhb.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w.룰루랄라~~~ 파이리13 2014.10.22 18:15 딱 보자마자 광코리타 생각났어ㅋㅋ그러니 만들기 성공한거다ㅋ 0 0 딱 보자마자 광코리타 생각났어ㅋㅋ그러니 만들기 성공한거다ㅋ 파이리14 2014.10.22 18:23 w.나 성공한거야??그런가야??그런...거...맞는거...지...??^^;;; 0 0 w.나 성공한거야??그런가야??그런...거...맞는거...지...??^^;;; 파이리15 2014.10.22 18:21 파이리눈엔 광코리타만 보이는거다 0 0 파이리눈엔 광코리타만 보이는거다 파이리16 2014.10.22 18:23 w.빙고~~ㅋㅋㅋ 0 0 w.빙고~~ㅋㅋㅋ 파이리17 2014.10.22 18:28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22 18:34 w.앙~ㅋㅋㅋㅋ 0 0 <img src='http://i.imgur.com/55WuuIY.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w.앙~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22 18:35 나아까 국어문법공부하는데 파이다-->패다 이런식으로 바뀌는거 햇는데 자꾸 파이다파이다 하니까 파이리 생각나는거잇지>< 근데 저거 잠수부 물안경?같이 생겻엉 위에는 숨쉴수 있는 그겈ㅋㅋㅋㅋㅋㅋ 0 0 나아까 국어문법공부하는데 파이다-->패다 이런식으로 바뀌는거 햇는데 자꾸 파이다파이다 하니까 파이리 생각나는거잇지>< 근데 저거 잠수부 물안경?같이 생겻엉 위에는 숨쉴수 있는 그겈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 2014.10.22 18:51 w.너도 나랑 비슷한듯....ㅋㅋㅋㅋ 난 파만봐도 파이리 생각남ㅋㅋㅋㅋ근데...색깔 때문에 광코리도 생각남~ㅋㅋㅋㅋ 파 하나로 연결된 우리랑 광코리(혼자 막 갖다 붙히기ㅋㅋㅋㅋ) 0 0 w.너도 나랑 비슷한듯....ㅋㅋㅋㅋ 난 파만봐도 파이리 생각남ㅋㅋㅋㅋ근데...색깔 때문에 광코리도 생각남~ㅋㅋㅋㅋ 파 하나로 연결된 우리랑 광코리(혼자 막 갖다 붙히기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22 23:44 짝짝짝!!! 0 0 짝짝짝!!!
댓글목록
파이리도만들어줭>
w.주황색이 읍다~~빨강은 있던데...ㅋㅋㅋㅋ근데...파이리 어려워보여...ㅠㅠ;;;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가 젤 신나보인다 ㅋㅋㅋ
w.나 혼자 신남~ㅋㅋㅋㅋㅋ
아 이거 뭐여 ㅋㅋㅋㅋㅋㅋ 글이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w.나 귀여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미묘하게 광코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미묘하게라도 닮았다니...앗싸~~^^
기차가 아니였어..?
w.ㅋㅋㅋㅋ오~~눈썰미 짱!!!이렇게 보니 꼬마기차같네^^;;ㅋㅋ
너 이렇게 애들보다 신나게 놀아도 되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룰루랄라~~~
딱 보자마자 광코리타 생각났어ㅋㅋ그러니 만들기 성공한거다ㅋ
w.나 성공한거야??그런가야??그런...거...맞는거...지...??^^;;;
파이리눈엔 광코리타만 보이는거다
w.빙고~~ㅋㅋㅋ
파이리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w.앙~ㅋㅋㅋㅋ
나아까 국어문법공부하는데
파이다-->패다 이런식으로 바뀌는거 햇는데 자꾸 파이다파이다 하니까 파이리 생각나는거잇지><
근데 저거 잠수부 물안경?같이 생겻엉 위에는 숨쉴수 있는 그겈ㅋㅋㅋㅋㅋㅋ
w.너도 나랑 비슷한듯....ㅋㅋㅋㅋ
난 파만봐도 파이리 생각남ㅋㅋㅋㅋ근데...색깔 때문에 광코리도 생각남~ㅋㅋㅋㅋ
파 하나로 연결된 우리랑 광코리(혼자 막 갖다 붙히기ㅋㅋㅋㅋ)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