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머리 짧아진 거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머리 짧아진 거야?

591 2014.10.22 18:36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보고
어제 게릴라 데이트 머리 보니깐 더 짧아보여서
길이는 비슷한 것 같은데 엄청 솎아낸 느낌??
거의 두상이 다 드러날 정도로 솎아낸 것 같던데
볼륨을 안줘서 그래 보이는 건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더 짧아진 거야? 그대로인거야???
내 눈에만 그래 보이는건가???
(그래...내가 좀 눈썰미가 없어...ㅠ_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2 18:41

내가 보기에도 그랭 ㅋㅋㅋ

파이리2 2014.10.22 18:46

솎아낸듯 애기같아귀여웡

파이리3 2014.10.22 18:52

ㅈ. 역시..볼때마다 계속 솎아내지는 것처럼 보이더라고 ㅋㅋㅋ 활동동안 어디까지 솎아내나 보자~~^^;;;

파이리4 2014.10.22 18:59

특히 앞머리를 많이 솎은거 같아 ...... 안솎은게 더 이뿐거가튼데
그것도 근데 기광이라서 귀여움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2 19:20

탈색 염색 많이해서 상해서 자꾸 솎나~ 뭔가 휑하게 느껴지는 거지 파이리들
숱많아 보이는 거 매력인데~

Total 39,149건 131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