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난몰람ㅅ는데 ...... ㅜ
관련링크
-
253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KR 주소복사
본문
6년 전 ㅇㅍㅎㅇ 무대에 이기광이? '방울 모자 눌러쓴 소년'
비스트 이기광이 과거 ㅇㅍㅎㅇ의 무대에 백업댄서로 올랐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난몰랐는데 .. 그런거였어 ??;;
비스트 이기광이 과거 ㅇㅍㅎㅇ의 무대에 백업댄서로 올랐던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난몰랐는데 .. 그런거였어 ??;;
0

댓글목록
응 기광이도 백댄서 했어~
꽤 유명한 얘긴데 ㅎㅎ
나 이때 백댄서 기광이 보고 엄청 매력있다고 생각해서 이 분들 팬도 아닌데 백댄서 보려고 무대 챙겨봤었다 ㅋㅋㅋㅋ
늦덕이구나?? 공부 더 해야겠넹ㅋㅋ 이거 전에도 한참 기사났던건데 오늘 갑자기 왜 났징??
ㅇㅍㅎㅇ분들도ㅕ음원내고ㅕ그래서낸듯
그 땐 회사가 같았으니 선배가수 무대에 참가한 거지.
기광인 에이스 연습생이었으니까^-^
회사가 안같았는데???
22회사다름
첨에 jyp에 있다가 옮긴 걸로 알아~
jyp에서 큐브로가뜸
같은 소속사 아니었어~
=원댓 헐...중간에 회사 옮긴 줄...잘못 알았나 봄
ㅇㅍㅎㅇ 그당시에 울ㄹ ㅣㅁ이었엉
뜬금없이 오늘 왜 기사났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1초기광이는 사랑이야ㅠㅠㅠ♡
이때 공방보러갔던 팬들이 ㅇㅍㅎㅇ 백댄서 잘생겼다고 눈이간다는 후기도 많았댘ㅋㅋ
어떤 남초사이트에 올라왔넼ㅋㅋ 기사도 그래서 하난가봐 기자가 인터넷게시물보고 기사쓴듯
이거보니까 쇼크때 같이 사진찍은것도 생각나ㅋㅋㅋㅋㅋㅋ또또 에이스타일이라는 그룹이었나 거기 멤버가 기광이한테 춤배웠다는 것도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
22 글고 엠라나와서 미쓰라형이 친하다고하니까 꽝이가 깍듯하게 인사하는 사이라곸ㅋㅋㅋ마지막에 쓰라형한테 앵길때 사랑스러워서 오열 ㅠㅠㅠㅠ
헐 그거 어디서봐? 아 숨이 안쉬어질거같아ㅠㅠ
흐릿해도 존잘이다 울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나도 공부더해야겠다ㅠㅠㅠㅠㅠㅠ 열심히 공부한다고 했는데 우리 기광이 그동안 너무 열심히 살아서 봐야할게 너무 많다
기광이도 백댄서했었지~ 이때도 존잘ㅠㅠ
칼스마가 보인다.... 멋진 기광이ㅠㅠㅠ
늦덕 ㅠㅜ ㅇㅍㅎㅇ랑 앨범 같이 나와서 기사떴어 ㅋ
더공부해야겠다 ㅠㅜ
백댄서했을줄은 알았는데 ㅇㅍㅎㅇ 일줄은 ...
그럼 누구누구 백댄사로 했어 ??
그때도 애기 인기좋았구나 ㅜㅜㅜㅜ 미안 ㅜㅜㅜ 몰라봐서
백댄서 ㅇㅍㅎㅇ만한걸로알아~ 기광이가 가수준비하는 연습생이었구 경험차 무대선거라고 생각해
데뷔초에 입덕하고 1분1초만 하도 돌려봐서 언니가 맨날 너 ㅇㅍㅎㅇ팬이냐고 물어봤었던...ㅋㅋㅋㅋㅋㅋ아련아련~
그 분들 무대에 백댄서로 섰었는데.. 이젠 서로 순위를 다투는? 그룹이 되었네..
우리 기광이 많이 컸다ㅠㅠㅠㅠㅠㅠ
O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