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아..쇼챔 오늘 6시에 나와?? 아님 담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UC 주소복사
본문
녹화한거야?? 요즘 사녹이다 뭐다 어렵네 ㅠㅠㅋㅋ
하루빨리 무대기광이 보고시픈데 말이지 ㅜㅜㅜㅜㅜㅜ
뮤뱅도 플레이오프야구때문에 안한다던데;;;;; 설마 토요일까지 기다려야해?? ㅠ^ㅠ
하루빨리 무대기광이 보고시픈데 말이지 ㅜㅜㅜㅜㅜㅜ
뮤뱅도 플레이오프야구때문에 안한다던데;;;;; 설마 토요일까지 기다려야해?? ㅠ^ㅠ
0

댓글목록
차주분 녹화라 적혀있어ㅎㅎ 다음주꺼~
뮤뱅 한다고 하던데~ 쇼챔은 담주에 방송!
뮤뱅은 한다던데?
ㅈ. 엇... 점심시간이라 그런거 대답 빨리 올라왓당 ㅎㅎㅎ
담주에 나오는거구나 ㅠㅠ 뮤뱅하는거야? 금요일까지만 참아야지ㅜㅜ
뮤뱅한대 ㅋㅋㅋ 어제 비와서 야구밀렸댕
ㄱ글구 금욜날 비오지말라고 빌어!!!
금욜날 비오면 토욜 음중 날아감 ㅠㅠ
뮤뱅하는구나ㅠㅠ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