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방금 짹에 뜬 팬과 기광어머님의 대화 972 2014.10.21 21: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R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방금 기광오빠 어머니랑 이야기 했는데 이거 포스터 보시더니 싸구려 같이 나왔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eTrue_JeJ 어머님도 잘 알고계시군요...(후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15 어머님 역시 짱!!! 0 0 어머님 역시 짱!!! 파이리2 2014.10.21 21:16 역시 뭘아셔ㅋㅋㅋㅋㅋ 0 0 역시 뭘아셔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21:17 어머님 많이 답답하시겠다 0 0 어머님 많이 답답하시겠다 파이리4 2014.10.21 21:19 역시 보는 눈은 다들 똑같아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의 돌직구ㅋㅋㅋㅋ 0 0 역시 보는 눈은 다들 똑같아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의 돌직구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21:20 어머님~ 짱~~!!!! 단호박 성격을 기광이가 닮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머님~ 짱~~!!!! 단호박 성격을 기광이가 닮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21:20 역시 어머님bbb 0 0 역시 어머님bbb 파이리7 2014.10.21 21:21 아 어머님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큐브만 모름 ㅋㅋㅋㅋㅋ 0 0 아 어머님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큐브만 모름 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1 21:22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21:23 헉 어머니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호박은 어머님께 물려받은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헉 어머니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호박은 어머님께 물려받은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21:24 어머님 대박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머님 대박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2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사이닼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사이닼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1 21:27 그리고 막 포스터 보시더니 이거 받을라고 기다렸냐믄서 되게 화나보이샸음...@ComeTrue_JeJ 0 0 그리고 막 포스터 보시더니 이거 받을라고 기다렸냐믄서 되게 화나보이샸음...@ComeTrue_JeJ 파이리13 2014.10.21 21:28 w.고구마 먹고 얹힌 거 내려가는 기분이다... 0 0 w.고구마 먹고 얹힌 거 내려가는 기분이다... 파이리14 2014.10.21 21: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21 21:28 광호박은 유전이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이시원하다 큐브이것드라!!! 0 0 광호박은 유전이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이시원하다 큐브이것드라!!! 파이리16 2014.10.21 21:33 ㅋㅋㅋㅋㅋ어머니 뜨형때부터 단호박이시더닠ㅋㅋㅋㅋ기 0 0 ㅋㅋㅋㅋㅋ어머니 뜨형때부터 단호박이시더닠ㅋㅋㅋㅋ기 파이리17 2014.10.21 21:38 핵직구ㅋㅋㅋㅋㅋㅋ 어머님 제 속이 다 시원해져여ㅠㅠ 0 0 핵직구ㅋㅋㅋㅋㅋㅋ 어머님 제 속이 다 시원해져여ㅠㅠ 파이리18 2014.10.21 21:41 어머님 최소 사이다....bbb 0 0 어머님 최소 사이다....bbb 파이리19 2014.10.21 22:11 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진짜 단호박이 330개시다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그렇게 생각함=_= 0 0 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진짜 단호박이 330개시다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그렇게 생각함=_= 파이리20 2014.10.21 22:19 음...나도 우선 통쾌하구 속시원한 기분이 먼저 드는데 이런것도 조금 조심해야 하는 부분 아닐까?ㅠㅠ괜히...쪼금....... 0 0 음...나도 우선 통쾌하구 속시원한 기분이 먼저 드는데 이런것도 조금 조심해야 하는 부분 아닐까?ㅠㅠ괜히...쪼금....... 파이리21 2014.10.21 22:33 이런 얘긴 옮기지 않는 게 좋을 듯 한데....사실 여부를 떠나서 0 0 이런 얘긴 옮기지 않는 게 좋을 듯 한데....사실 여부를 떠나서 파이리22 2014.10.21 23:09 전에도 얘기 나왔는데 사적인 공간에서 말씀하신거 이렇게 옮기는건 좀 아닌거 같아 0 0 전에도 얘기 나왔는데 사적인 공간에서 말씀하신거 이렇게 옮기는건 좀 아닌거 같아 파이리23 2014.10.21 23:16 나도..좀.. 원글파이리 이거 보면 제목이라도 조금 수정는게 좋지 않을까?^^; 0 0 나도..좀.. 원글파이리 이거 보면 제목이라도 조금 수정는게 좋지 않을까?^^; 파이리24 2014.10.22 04:28 나도 이걸 굳이 여기로 왜 긁어오나싶당~ 0 0 나도 이걸 굳이 여기로 왜 긁어오나싶당~
댓글목록
어머님 역시 짱!!!
역시 뭘아셔ㅋㅋㅋㅋㅋ
어머님 많이 답답하시겠다
역시 보는 눈은 다들 똑같아ㅋㅋㅋㅋㅋㅋ 어머님의 돌직구ㅋㅋㅋㅋ
어머님~ 짱~~!!!! 단호박 성격을 기광이가 닮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어머님bbb
아 어머님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큐브만 모름 ㅋㅋㅋㅋㅋ
어머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어머니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호박은 어머님께 물려받은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님 대박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사이닼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포스터 보시더니 이거 받을라고 기다렸냐믄서 되게 화나보이샸음...@ComeTrue_JeJ
w.고구마 먹고 얹힌 거 내려가는 기분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호박은 유전이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이시원하다 큐브이것드라!!!
ㅋㅋㅋㅋㅋ어머니 뜨형때부터 단호박이시더닠ㅋㅋㅋㅋ기
핵직구ㅋㅋㅋㅋㅋㅋ 어머님 제 속이 다 시원해져여ㅠㅠ
어머님 최소 사이다....bbb
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 어머니 진짜 단호박이 330개시다ㅋㅋㅋㅋㅋㅋ 누가 봐도 그렇게 생각함=_=
음...나도 우선 통쾌하구 속시원한 기분이 먼저 드는데 이런것도 조금 조심해야 하는 부분 아닐까?ㅠㅠ괜히...쪼금.......
이런 얘긴 옮기지 않는 게 좋을 듯 한데....사실 여부를 떠나서
전에도 얘기 나왔는데 사적인 공간에서 말씀하신거 이렇게 옮기는건 좀 아닌거 같아
나도..좀.. 원글파이리 이거 보면 제목이라도 조금 수정는게 좋지 않을까?^^;
나도 이걸 굳이 여기로 왜 긁어오나싶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