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랜덤카드 한명당 한장인거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엔 랜덤카드 한명당 한장인거야?

486 2014.10.21 21:35

짧은주소

본문

그럼 이번엔 1/6...?
경우의 수는 줄었지만 그래도 난 안되겠죠.......☆★

열심히 씨디사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구시켰는데 문제생겨서 늦게 받을듯...ㅠㅠ언제쯤 올라나 ㅠㅠ
답답하고 궁금해서 먼저 씨디 살 거 같당..☆★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1:36

난 기광이 안나와서 아마 또 살 듯...팬싸공지는 왜 안뜨지..안하려나...그 때 사구시픙데

긍데 어떤 앨범은 2장도 나오는듯..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21:38

너구리 다시마같은거냐능......(먼산)

파이리3 2014.10.21 21:39

헉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21:38

어떤앨범은 오타 안난것도있데ㅋㅋ 오타도 랜덤임ㅋㅋ

파이리5 2014.10.21 21:39

병신같소만

파이리6 2014.10.21 21:43

근데 오타안난게 더 희귀탬......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1 21:50

포카 없는것도 있다더라;;;;;;

파이리8 2014.10.21 21:50

헐 진짜 환장이 한두개가 아니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21:54

헐....................................................................

파이리10 2014.10.21 22:13

미친. 이게 제일 빡칠듯. 아놔............

파이리11 2014.10.21 21:38

원래 포카는 한장씩 아니었어?
난저번부터 계속 한장씩이었는데?

파이리12 2014.10.21 21:39

ㅈ. 저번앨범은 블랙화이트 한장씩 해서 총 12장인거잖아. ㅋㅋ

파이리13 2014.10.21 21:39

블랙, 화이트 버젼 말하는것같은데??

파이리14 2014.10.21 21:53

블랙화이트 버전이라도 각각 한장씩 들은거아냐?
어떻게 총 12장이나와?

파이리15 2014.10.21 21:54

포카도 블랙 화이트로 있었어~

파이리16 2014.10.21 21:57

저기...내가 저번앨범을 화이트밖에 못샀거든
그래서그런지 너네파이리들 말하는게 이해가안된당 ㅠㅠ

파이리17 2014.10.21 22:01

블랙 화이트 12장에 멤버가 겹치지 않고 한명씩 나왔을 때 12장이라는거지ㅋㅋ

파이리18 2014.10.21 21:43

12분의2나 6분의1이나...ㅋㅋ
어차피 확률은 같음

파이리19 2014.10.21 21:45

ㅈ. 아.. 너 천재?

Total 39,149건 131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