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다....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힘들다....ㅠㅠ

566 2014.10.21 22:13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 나 너무힘들어
지금까지의 사태로인해 정신적고통이 너무커....
앨범일때문에 화난다ㅠㅠ
육체적 정신적으로 너덜너덜해졌어..ㅠ.ㅠ
나좀 잡아줘파이리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2:14

진짜 힘들어 나도 그래 같이좀 울자ㅜㅜㅜㅜㅜㅜ
계속 좋아할수있게 해주면 안되겠니...........

파이리2 2014.10.21 22:16

음?ㅠㅠ뭔가 글내용이 기광이가 잘못했다는 것처럼 들려........... 계속 좋아할 수 있게 해주면 안되겠냐는말이 좀 그렇ㄷ ㅏㅠㅠ

파이리3 2014.10.21 22:17

근데 리다까지 같이 보고있고 좋아하는거보면 사생은 아닐꺼같아. 폰도 기광이꺼 아닌거같고..!!넘 멘붕오지 않았으면 해. 광이가 순수하게 보고 귀여워서 올린거같아

파이리4 2014.10.21 22:17

ㅠㅠ 좋게좋게 생각하자ㅠㅠㅠ

파이리5 2014.10.21 22:17

기광이 못믿어? 파이리마저 기광이한테 그런말 하면 기광이는 어떡하냐..

파이리6 2014.10.21 22:18

대체 난 기광이 인스타보고 멘붕이거나 충격 이런거 1도 모르겠는데... 왜?

파이리7 2014.10.21 22:18

나도..뭐가 멘붕이고 충격이지..?

파이리8 2014.10.21 22:19

나도 대체 뭐가 멘붕이고 충격인지 1도 모르겠다...왜.....왜....

파이리9 2014.10.21 22:20

4444444

파이리10 2014.10.21 22:20

그니까 뭐가 멘붕이야;;;;

파이리11 2014.10.21 22:25

왜충격임그냥목소리개꿀인데

파이리12 2014.10.21 22:51

나두.... 진심 이게 웬 멘붕인지 모르겠다 ㄷㄷ 기광이를 못믿지 않고서야 이건 참... 지금 들어와서 보고 난 이런 반응들이 더 멘붕

파이리13 2014.10.21 23:10

도대체 어디서 멘붕이어야함???
난 기광이 꿀목소리에 고막이 녹을듯이 좋고 고마운데

파이리14 2014.10.21 22:18

기광이 인스타가 왜 상처될 일인지 나만 이해안가나.............
기광이랑 두준이가 보고 귀엽다고 올린거보면 본인 폰도 아니고; 그러니 당연히 기광이 번호를 알고 보낸 것도 아니고
사생이 번호 알고 보낸거면 저렇게 올릴 일도 없음.
그냥 기광이가 보여주는 것만 믿으면 돼. 왜 굳이 기광이는 기분 좋게 올렸는데 팬들이 나서서 오해하고 의심하는지..

파이리15 2014.10.21 22:19

저런사람들이 팬이라니 소름이다

파이리16 2014.10.21 22:21

222 우리끼리라도 이러지말자

파이리17 2014.10.21 22:19

그냥 기광이는 팬정성에 고맙다고한건데 너무 신경쓰지말았으면 좋겠다...

파이리18 2014.10.21 22:19

있는 그대로봐
팬이 올려준게 고맙고 귀여워서 올린거쟈나???
이건 멘붕은 아니고 사람들 궁예때문에 휩쓸린듯;; 정신차리렴

파이리19 2014.10.21 22:19

인스타에 뭐 떴어???

파이리20 2014.10.21 22:21

밑에 글!

파이리21 2014.10.21 22:20

근데 진짜 기광이라 의심스런 맘이 1도 안생김...파이리라 너무 시달렸나봐~ 기광이짆아ㅠㅠ

파이리22 2014.10.21 22:20

w. 큡때문에 머리가 이상해ㅈ진거같애

파이리23 2014.10.21 22:21

w.수정했어ㅠㅠ

파이리24 2014.10.21 22:21

그냥 있는 그래도 봐.........저렇게 생각하는것들도 다 궁예자나.....
있는 그대로 보면 멘붕일거 까지도 없어

파이리25 2014.10.21 22:21

근데 지금 무슨말을 하든 궁옌거같아 그냥 넘기는게 나을것같어

파이리26 2014.10.21 22:25

내가 무딘건가 ....왜??????????
난 오로지 기광포카를 어찌 손에 넣을지 고민중ㅠㅠㅠㅠㅠ포카줘~~~~~~~제발 기광포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1 22:32

있는그대로 받아들여 대체 저거보고 어디서 궁예를 할수있는건지 난 이해가 안가

파이리28 2014.10.21 22:34

나도 광포카 ㅜ ㅜ ㅜ ㅜ

파이리29 2014.10.21 22:45

나도 꽝포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1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