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장미사진 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v1 주소복사
본문
트윗보는데 저게뭐지..?하하핳ㅎ핳 멘붕...
파이리들 안구 생각해서 사진 퍼오진 못하겠다....진심..
진심 심장..내심장...발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덧쿠들은 비맞으면서 대기타고 한정판같지도 않은 한정판 들고 넋나가있는데
머글들은 저렇게 계를 타네....
아진짜 속상해서 눈물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들 안구 생각해서 사진 퍼오진 못하겠다....진심..
진심 심장..내심장...발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발.....덧쿠들은 비맞으면서 대기타고 한정판같지도 않은 한정판 들고 넋나가있는데
머글들은 저렇게 계를 타네....
아진짜 속상해서 눈물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
0

댓글목록
봤냐?결국 본거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잊어라. 본거 어쩌겠어
다른사진으로 힐링하길바란다...
지금은 존나 큐브를 세게밟아~♬야 할때야
파르륵
아래비슷한글있다능 다들 사진은 안갖고오는걸로 합의봤엉 ㅠㅠ
아무도 그 사진은 퍼오지 말아줘...나 유리멘탈이얌....ㅠㅠㅠㅠ요 며칠 진짜 큡 하는 짓거리 보구 심신이 지침ㅋㅋㅋㅋ에휴 망할넘들
봤지만 보지않은걸로......ㅠㅠ
진짜 제발 사진 갖고 오지말아줘ㅠㅠㅠㅠ 일부러 안보고 있어 오늘 그거까지 보면 난 ㅠㅠㅠㅠ
나안볼라했는데...트위터에 뭐라고 검색해야대? 난 차라리 보고 잊을래 상상하는게 더괴롭다
인스타나 짹에 비스트 게릴라데이트 or 비스트 검색만해도 나올듯!
6) 보고왔어 난 마음을 비우고봐서 그런가 아님 근접샷이아니라그런가 그냥 멍하다
진짜 짜증난다
나만그런가 넘 오바하는거 같아보여... 그런 이벤트로 세로운 팬도 만들수 있는거고 말그대로 이벤트잖아
문제는 아침에 비맞며 일찍부타 줄서서 기다린 561명한테는 한정판아님 한정판 브마를 주더니 계타는건 일반인들이라서 그런거야...
그런이벤트로 팬되는 사람 몇명이나있겠어.. 그리고 그 사람들이 앨범이라도 한장살까..의문이다.. 오바라고 하는건 같은팬한테 할 말은 아닌거같당 수정해줄래?ㅠㅠ
단순히 게릴라 때문에 이러는게 아니잖아..
충분히 빡칠 상황임.
오바라니 말이 좀 심하네
내가 쓴건데 비번까먹었어
내가 여태 가입안해가지고
미안...
.그냥 무시해죠
참나 어이가 없다 정말 아주 그냥 작정을 했나보다 큡병신이 병신같은 짓거리들만 한다 아주 제대로
팬한테나 잘해라 팬들이 니들 봉이냐? 씨발 비스트한테도 그렇게 대하는거 아니다
무의식적으로 트윗켰는데 봄..시발 속상해서 눈물난다. 아....
ㅠㅠㅠㅠㅠ 으헝 덕후인게 서럽다...
나진짜너무너무화나ㅜㅜㅜㅜ진짜 폭발할거같아 물건다 집어던지고싶어ㅠㅠㅠ팬도아닌데그런걸왜시켜주는거야!!!!!!!!!!!!!!!!!!!!!콘서트같은데서 추첨으로하던가!!!!!!!!!!!!!!!!!!!!!!!!!!!!!
미안하지만 팬들하고도 이런 게임은 안했으면 좋겠다ㅠㅠ 지켜보는 팬들은 하나도 안즐거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