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애들아 쇼챔 투표했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Jn 주소복사
본문
어디 글 올라왔나...??
지금 우리가 2위야~~~~ㅜㅜㅜㅜㅜ
어서 달려가서 투표해줘!!!!
한 아이디당 3표 던질수 있다~~~
아이디 많으믄 많을수록 좋아~~!!!!!!!
쇼챔피언 투표 링크 ▶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지금 우리가 2위야~~~~ㅜㅜㅜㅜㅜ
어서 달려가서 투표해줘!!!!
한 아이디당 3표 던질수 있다~~~
아이디 많으믄 많을수록 좋아~~!!!!!!!
쇼챔피언 투표 링크 ▶ http://www.mbcplus.com/program/champion/vote.html

0

댓글목록
하러 갈게~~
이제 1위까지 1%밖에 안남았어!!!!
어서 달려갓!!!!!!!!!!!!!!
난 오늘 12시 넘었을 때 바로 했짘ㅋㅋㅋㅋㅋㅋ
각종 음원차트 스밍도 계속 고고싱하쟈~ *_*
그리고 멜뮤 투표도!! 만표이상 차이난다.
얼른 고고고고고
해쪄 ㅋㅋ 차이 마니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