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있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궁금한게있는데...

470 2014.10.21 19:28

짧은주소

본문

이상황에 이걸 물어본다는게 쫌 그런데
언플러그 요번에도 하자나
언제쯤할까??? 11월 20일부터 일본에서하자나...

내가 11월 16일부터 해외에 갈거같아서ㅠㅠ
설마 16일에 하는건아니겠지??
그럼 나 ....여행 포기해야하는건가?
뽑히지도 않았는데 이런 걱정하는 내가....정상이지?ㅋㅋㅋ
그것땜에 여행예약을 못하고있다는 한심한 나..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9:30

글쎼 8,9,15,16중에 할 것 같은 데 8,9일이 좀 유력해보임!

파이리2 2014.10.21 19:30

감을 못잡겠네 ㅜ 난 12월로 아예 미뤘어 여행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1 19:32

근데15,16일해야 활동4주는할텐데ㅜㅜ

파이리4 2014.10.21 19:33

나도 뽑히지도않았는데 걱정하고있어 ㅋㅋㅋㅋ 8,9,15 다 시간안되는데.......16일에했음좋겠는데ㅠㅠ왠지 8 또는 15에 할것같아서...ㅠㅠ

파이리5 2014.10.21 19:38

ㅈ. 이거전화해봐야되나?... 전화해봤자 알려주지도 않을 큡이지만..

파이리6 2014.10.21 19:40

내생각은 3주활동하고 그담주에.할거같애뭔가ㅠㅠㅠ
이번에일본가는거때매 활동길게못하니까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1 19:45

발표를 5일날하지않아??
16일까지 안갈듯 그전에할거같아

파이리8 2014.10.21 19:47

ㅈ.그때는 발표하고 바로 했엇나?

파이리9 2014.10.21 19:49

발표하기전에 팬들이 미리 알아버렸지.....

파이리10 2014.10.21 19:51

15일은 콜라회사에서 주최하는 콘서트 행사 있잖아?

파이리11 2014.10.21 20:05

아 존나 발암콘 취소안되나ㅜ

파이리12 2014.10.21 20:17

안되......고3파이린데수능끝나고갈려고했단말이야.,.....제발수능끝나고했으면좋겠다

Total 39,149건 131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