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긴장놓지 말자. 하이터치 남았어 447 2014.10.21 10: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e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561 하이터치 ㄷㄷ 이젠 561만 봐도 ㅂㄷㅂㄷ... 또 뭔고생을 시킬지 아..벌써 짜증난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0:42 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십큐레기 나오늘팝업스토어도찍고올려고햇는데안감 ㅂㅂ ㅅㅂ 누굴호구로아냐..아미친 과대포장큐레기야 ㅡㅡ 0 0 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십큐레기 나오늘팝업스토어도찍고올려고햇는데안감 ㅂㅂ ㅅㅂ 누굴호구로아냐..아미친 과대포장큐레기야 ㅡㅡ 파이리2 2014.10.21 10:49 질소과자 돋네 큐레기 .................부들부들 0 0 질소과자 돋네 큐레기 .................부들부들 파이리3 2014.10.21 10:52 하이터치도 멤버 한명당 매니저 한명 해서 6명 붙여놓고 진행하는건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ㅋㅋ 0 0 하이터치도 멤버 한명당 매니저 한명 해서 6명 붙여놓고 진행하는건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1 10:53 시야방해쩔ㅋㅋㅋㅋㅋㅋ안들림귀막쩔.. 난 경호원보러팬싸간줄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시야방해쩔ㅋㅋㅋㅋㅋㅋ안들림귀막쩔.. 난 경호원보러팬싸간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1 10:58 존나 이벤트를 떨리는 기대가 아닌 이런 생각으로 긴장 안푸는게 족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0 0 존나 이벤트를 떨리는 기대가 아닌 이런 생각으로 긴장 안푸는게 족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파이리6 2014.10.21 11:00 소속사에서 이벤트 한다는데 불안에 떠는 건 뷰티뿐일듯^^ 이젠 뭐 이벤트 한다고 하면 기대되는게 아니라 불안해져서 존나 똥이나 안쌌으면 하는 마음뿐.. 0 0 소속사에서 이벤트 한다는데 불안에 떠는 건 뷰티뿐일듯^^ 이젠 뭐 이벤트 한다고 하면 기대되는게 아니라 불안해져서 존나 똥이나 안쌌으면 하는 마음뿐.. 파이리7 2014.10.21 11:03 나지금존나챙피해...친구들한테 한정포스터 받는다고 자랑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가서 받아온 결과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0 0 나지금존나챙피해...친구들한테 한정포스터 받는다고 자랑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가서 받아온 결과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십큐레기
나오늘팝업스토어도찍고올려고햇는데안감 ㅂㅂ
ㅅㅂ 누굴호구로아냐..아미친 과대포장큐레기야 ㅡㅡ
질소과자 돋네 큐레기 .................부들부들
하이터치도 멤버 한명당 매니저 한명 해서 6명 붙여놓고 진행하는건 아닌가 몰라 ㅋㅋㅋㅋㅋㅋ
시야방해쩔ㅋㅋㅋㅋㅋㅋ안들림귀막쩔.. 난 경호원보러팬싸간줄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이벤트를 떨리는 기대가 아닌 이런 생각으로 긴장 안푸는게 족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휴
소속사에서 이벤트 한다는데 불안에 떠는 건 뷰티뿐일듯^^
이젠 뭐 이벤트 한다고 하면 기대되는게 아니라 불안해져서 존나 똥이나 안쌌으면 하는 마음뿐..
나지금존나챙피해...친구들한테 한정포스터 받는다고 자랑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가서 받아온 결과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