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파냄새쩐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파냄새쩐다..

516 2014.10.21 08:59

짧은주소

본문

만원버스에 파 안고 타니까 향수가 따로없네. ^.T
지하철은 어떻게 버티죠... 지옥철 2호선인데
파이리들아 나에게 철면피를 다오ㅜㅠ
지금 가도 선착순에 들 수 있을까 일단 가고는 있는데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9:00

존나웃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들고 오면 너 파이린줄 알껰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와도 될거같앸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1 09:03

ㅋㅋㅋㅋ너오면유명인사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이동잠깐햇는데안정권일거가타

파이리3 2014.10.21 09:04

진정한'파'이리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이리4 2014.10.21 09:09

긍데 내리면 일단 빨리와... 인원세보진못했는데삼백번대진입햇다는얘기두잇넹

파이리5 2014.10.21 09:09

파이리들은 너 파이리를 알아보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와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1 09:10

ㅈ차막혀서 지금 지하철 타는데 30분넘겠다퓨ㅠㅠ

파이리7 2014.10.21 09:12

줄 서 있는 데 아버님도 계셔....딸내미를 위한걸까..갑자기 짠내나.... 아버님화이팅..

파이리8 2014.10.21 09:16

알고보니 남팬 공카닉네임:오직기광만

파이리9 2014.10.21 09:22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1 09:23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무실에서 졸라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21 09:39

헐ㅋㅋㅋㅋㅋ대박멋지닼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21 10:20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21 09:1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짐

파이리14 2014.10.21 09:28

아미친이분남음 퓨ㅠㅠㅠㅠㅠ허리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얼른

파이리15 2014.10.21 09:28

출구계단꺼지 서잇네 ㅠㅠ 지금 비맞고 서잇어 ㅠㅠ

Total 39,149건 132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