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바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바빠..?

563 2014.10.20 19:32

짧은주소

본문

쏘핫 멜론 32위 ㅠㅠ
자꾸 떨어지구 있당
계속 돌리는데도 이러네 ㅠ
힘내쟈 파이파이 ㅠㅠ



rgBjHjK.jpg


5iYbH4Y.jp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33

계속 돌리는중 ㅠ 얼른 집에가서 펵풍 선물해야히은데ㅜㅜㅜ 호ㅣ사 됴까

파이리2 2014.10.20 19:34

나도 봐써..................열심히 돌리는데 ㅠㅠ

파이리3 2014.10.20 19:34

쏘핫ㅠㅠㅠㅠㅠㅠ 계속듣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올라라올라라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9:35

첨에 늦게 풀어서 한 박자 놓친게 여러 모로 타격이 있네.....큐브시키 ㅂㄷㅂㄷ....

파이리5 2014.10.20 19:36

계속돌리는데두 왜그러징... ㅠㅠ 에혀 좀더 화이팅합시다들 ㅠㅠ

파이리6 2014.10.20 19:38

ㅠㅠㅠㅠ계속돌리고이써나두 ㅜㅜ

파이리7 2014.10.20 19:39

음원차트는 팬으로만 할 수 있는 구역이 아니니까 좀 못나와도 넘 속상해하지말고 우린 열심히 하면 됨!!!! 다들 힘내장

파이리8 2014.10.20 19:39

나도 계속 하루종일 돌리고 6시에 음원도 더 다운 받았는데 ㅠㅠ 왜 떨어지는 건지 속상하다ㅠㅠㅠㅜ

파이리9 2014.10.20 19:47

속상해..올라라올라라

파이리10 2014.10.20 19:47

쏘핫부터 돌리는데 힝 ㅠㅠ 더 열심히 해야겠다!!

파이리11 2014.10.20 20:03

ㅈ. 8시차트 30위로 올라왔다 •ㅅ•!!
20위권대 가쟈!!!

파이리12 2014.10.20 20:06

요새는 멜론 차트 반영 시간이 앞당겨졌나봐? 전엔 항상 10분 다 되어야 새 차트 나오더니?
아무튼 쏘핫 느낌 좋다! 지난 번 곡은 금방 저 만큼 밀려나서 속상했는데ㅠㅠㅠㅠㅠㅠ 우리도 힘내자, 화르르르륵~~~

파이리13 2014.10.20 20:14

8시차트 올랐네ㅠㅠㅠㅠ더더 화이팅!!

파이리14 2014.10.20 20:33

ㅠㅠ다들 힘내자ㅜ

파이리15 2014.10.20 21:46

나 계속 돌리고 계속 선물 중 ㅜㅜㅜ

Total 39,149건 132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