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이 사랑해줄거야ㅠ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더 많이 사랑해줄거야ㅠㅜㅜ

472 2014.10.20 17:22

짧은주소

본문

더 많이 아껴주고 지켜주고ㅠ
기광이한테 미안하고 지금 되게 복합적인 감정이다ㅠㅠㅠ
완전 딱 달라붙어서 기광이한테 안떨어질거야ㅠㅠ
광덕이라서 난 참 좋아ㅠㅠ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23

나도 지금 감정이 표현이 안된다
고맙고 미안하면서 먼가 더 서럽고 그저 쳐울고 있어ㅠㅠㅠㅠㅠ 기광아 내가 더 잘할게 어디가면 앙대ㅠㅠ?

파이리2 2014.10.20 18:42

기광인 속상해하지망 ㅠㅠㅠㅠ 우리가 더 사랑해주께 ㅠㅠ

Total 39,149건 132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