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밖에 없다 진짴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밖에 없다 진짴ㅋㅋㅋㅋ

422 2014.10.20 19:10

짧은주소

본문

해결사돋넼ㅋㅋㅋㅋ
물론 아직도 빡치는건 여전하지만... 그래도....
뭔가 울기광도 조용해짐ㅋㅋㅋㅋㅋ
파이리들 기광이말이라면 온순해지쟈나 ㅠㅠ

기광아 사랑해 지켜줄게 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9:13

처음부터 기광이밖에 없었어ㅠㅠ기광이만믿고가는거지ㅠㅠㅠㅠ기광아 지켜줄께

파이리2 2014.10.20 19:17

기광이가 저러케 사진을 올리고 저러케 이쁜 말을 하는데 더이상 입에서 불 쏘면서 지랄지랄거릴순 없쟈나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

파이리3 2014.10.20 19:21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너만 믿고 간다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9:26

ㅠㅠㅠㅠㅠ난기광이가 사과하니까 더 열나 더눈물나고ㅠㅠㅠ기광이가왜?!?!?!? 이런느낌이야 진짜 더 눈물나

파이리5 2014.10.20 21:48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1 01:39

평정광이셔!!!

Total 39,149건 132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