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또 혼자 열폭 (열나서 폭팔)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rF 주소복사
본문
출처는 https://twitter.com/Y_Bora/status/524123489989435392/photo/1 여기요!
저도 트위터로 본거라 확실한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열린다고 현수막걸어놨으니 글 올려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큰집? ㅂㅅㅌㅇ에 있는 글인데
나 참 이런..,
큡에도 도움되는거 아닌가?
당최 멘탈복구 안됨!!
저도 트위터로 본거라 확실한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열린다고 현수막걸어놨으니 글 올려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큰집? ㅂㅅㅌㅇ에 있는 글인데
나 참 이런..,
큡에도 도움되는거 아닌가?
당최 멘탈복구 안됨!!
0

댓글목록
나도 봤어 ㅋㅋㅋ 진짜 병신들이야 ㅋㅋㅋㅋㅋㅋ 어쩜 모든걸 팬들이 먼저 알아와서 퍼뜨리징?
근데 열폭=열등감폭발
딴의미로 알고 쓴거 같아서 ㅋ;
내 친구들이랑은 열폭 그것도 쓰고 열나서 폭팔한다고 써 ㅋㅋㅋ
미안 ㅋ 열폭에피소드가 있었거등 ㅋ
나도 열폭 얘기하러 들어옴 ㅎㅎ
우리끼리는 너 맘을 다 알지만 일반적으로는 열등감폭발로 오해들을 하니까 조심하는 게 좋아~~
열불이 나서 폭발했다는 뜻이지? ㅎㅎ
수정 ㅋ
;;;;;;;;;;;;;;;;;;;;;;;;;;;;;;;;;;;;;;;;;;;;;;;;;진짜 무홍보의핵심이다
대박.. 할줄 아는게 없다.. 월급 루팡 새끼들
ㅈㄴ 무계획성 업무
저렇게 일하고 돈도 받냐
일을 하면 했다고 티를 좀 내.. 볍신들아..
하하핳하하하하하핳.. 와.. 진짜 큐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단~하다.. 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