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가 리자파이리 반만이라도 따라갔으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rh 주소복사
본문
현실은 반의반도 안되는게 맞는 ㅡㅡ
지네처럼 일하나도 안하고 돈받는것도 아니고
무보수로 일하고 돈도 다 대는데ㅠㅠ
일처리도 잘하고 내가본 관리자중에 최곤데b
쟤넨 도대체 하는게 먼지 ^^ㅋㅋㅋㅋㅋㅋ
에혀 속터져 ㅋㅋㅋㅋㅋ
지네처럼 일하나도 안하고 돈받는것도 아니고
무보수로 일하고 돈도 다 대는데ㅠㅠ
일처리도 잘하고 내가본 관리자중에 최곤데b
쟤넨 도대체 하는게 먼지 ^^ㅋㅋㅋㅋㅋㅋ
에혀 속터져 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의반도 안되는게 맞는22ㅋㅋㅋㅋㅋ
존나 비교하는갓도 리자파이리한티 미안함 거의 리자파이리 능욕급 ;;;
ㅈ. 니말들으니 리자파이리에게 미안해진닼ㅋㅋㅋㅋㅋ 사죄함 ㅠㅠ
석고대죄 요망!
어휴 요샌정말 한숨만
쟤네는기복이너무심해ㅡㅡ 잘하다가못하다가 물논잘할때는 겁나짧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