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에서 귀여운데 짠했던 장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섹션에서 귀여운데 짠했던 장면..

576 2014.10.20 16:23

짧은주소

본문




손으로 입가리고 웃는 게 너무 애기같아서 엄마미소 시전하면서 웃다가
뒤에 나오는 말에 괜히 짠해져서 본방 보면서 울컥 ㅜㅜ
이게 뭐라고..ㅜㅜ
여러모로 속상하다. 오늘 안녕하세요는 괜찬ㅇㅎ겠지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24

그러게 언젠가...언젠가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뮤비에서 기광이 비주얼좀 길게 보고싶으다

파이리2 2014.10.20 16:25

온천하가 다 아는걸 회사는 개똥이라 모른다

파이리3 2014.10.20 16:25

질문도 상황도 대답도 안타깝다ㅠㅠㅠ 회사에서 진짜 안 밀어준다 처답답ㅠㅠ

파이리4 2014.10.20 16:26

왜 큐브만 몰라 등신들아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16:27

큐브 눈은 왜 달고 사냐..
난 기광이가 아닌 다른것에는 아예 기대라는걸 안하려고... 그와중에 잘나오면 좋은거고...ㅠㅠㅠ마음을 비워야지...

파이리6 2014.10.20 16:28

헐,,,,질문이...뭐랄까...ㅜㅜㅜ 기광이 연기력 인정해 준건 고마운데..ㅜㅜㅜㅜ
우리 기광이 얼마나 난처했을까...ㅜㅜ

파이리7 2014.10.20 16:28

섹션볼땐 그냥 예뻐서 웃으면서 봤는데.. (개인적인 욕심에 뮤비에서 다른 여자랑 껴안고 이런 거 보기 싫기도 하고ㅠㅠㅠㅠ 미안)
근데 지금 이거 보니까 왜 예뻐서 웃음이 나는데 눈에 눈물이 맺히지..?ㅠㅜ 기분이 꿀꿀해서 그런가 그냥 안쓰럽게 느껴지네ㅜㅠ

파이리8 2014.10.20 16:28

큐브만 몰라 큐브만

파이리9 2014.10.20 16:29

횟ㅏ화장실에소 속상해서혼자운다 ㅜㅜ파이파이파이.....파이리ㅠㅠㅜㅜㅜㅜㅜㅠ

파이리10 2014.10.20 16:32

어제 봤을 땐 그냥 기광이 부끄러워하는거 귀여워ㅜㅜ하고 봤는데 몰라 ㅠㅠㅠㅠㅠ큐브 나쁜놈들아

파이리11 2014.10.20 16:32

하아 진짜........

파이리12 2014.10.20 16:35

나는 더 슬픈게.. 우리기광이가 초창기에 얼마나... 목이 메여서 말도 못하겠다..
매일매일 예쁜 얼굴에 피곤을 달고 살면서 안쓰러워도 그렇게 안쓰러울수가 없었는데..
잘되고 자리잡으면 좀 기광이가 자기가 하고 싶은거 하도록 회사가 힘좀 써줄려나 했더니만..
맨날 똥만주고... 진짜 미워 큐브ㅠㅠ

파이리13 2014.10.20 16:49

난 늦덕이지만....그래서 더 화나고 이해가 안가... 큐브하는 짓이 너무 황당해서;;;
진짜 복습할 양보고 깜놀할 정도로 기광이 고생마이하며 잠못자고 비스트 홍보하고 애썼는데
요즘 아니 한 2년전부터 왜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우우우우 ㅠㅠㅠ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