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오열중지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 나 오열중지금

480 2014.10.20 16:47

짧은주소

본문

아왜케눈물나진짜 나 진짜 약해졌나
아 미칠거같아 기광아...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6:49

나도 오열수준으로 눈뭏 뚝뚝

파이리2 2014.10.20 16:51

어제부터 기광이 짹.. 현눈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16:51

나 눈물콧뭋 다 흐름 ㅠㅜㅜ

파이리4 2014.10.20 16:52

나 일하는데 지금 눈물나서 미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 왔는데 진짜 넘 속상하다

파이리5 2014.10.20 16:58

진짜 너무 속상하다 울기 싫어도 눈물이 나와 너무 속상해서..

파이리6 2014.10.20 17:08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