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런 질문하니 이상한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 이런 질문하니 이상한데..

427 2014.10.20 17:16

짧은주소

본문

쏘핫 컬러링하고 싶은데 아직 안나온거야? 내가못찾는건가?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7:19

히스토리 때도 kt에서 제공하는 컬러링은 며칠 늦게 나왔는데...

파이리2 2014.10.20 17:21

네이트쪽은 이번앨범 아직안나왔더라

파이리3 2014.10.20 17:34

케이틴데 많이늦게 나와? 광절부절이야ㅠㅠ

Total 39,149건 132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