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욜에는 뭐하려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화욜에는 뭐하려나..

410 2014.10.20 15:26

짧은주소

본문

얘들아 그간 스록 찍는 요일이 초창기에는 요일이 다르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거의 화요일인것 같지 않았냐.
근데 화요일에 안하고 월요일에 하네.
그럼 화요일에 뭐할까..
화요일에는 주간아이돌도 있고 유스케도 있다는데...에에에ㅔ에...
걔중 하나는 꼭 했으면 좋겠는데...... 궁예 아니고 바램입니다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27

유스케 제발..

파이리2 2014.10.20 15:28

유스케 하면 좋겠다

파이리3 2014.10.20 15:28

비나이다 비나이다 유스케

파이리4 2014.10.20 15:30

유스케도 좋고 주간아이돌도 좋고ㅠㅠ 기광이 보고싶엉ㅇㅇ엉

Total 39,149건 132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