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은 쏘핫 안틀어주는구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결국은 쏘핫 안틀어주는구나...

763 2014.10.20 15:51

짧은주소

본문

세곡이나 틀었는데 좀 틀어주지... 스튜디오에도 못나왔는데...
그냥 자꾸 속상해서 하소연하네...ㅠㅠ
파이리들 우리 같이 많이많이 듣자.
기광이는 스록 촬영 조심히 잘하길..!!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52

뭘바람 ㅎㅎ 우리가 열심히듣자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15:54

그래그래 토닥토닥
우리끼리 듣자...쫌만 울고 큐티힙합으로 무장하자

파이리3 2014.10.20 15:52

참....할말이 없다.....ㅜㅜㅜㅜㅜㅜㅜ
무슨기준으로 노래 틀어주는거지?
마지막곡은 쏘핫!!!! 안되는거엿나?

파이리4 2014.10.20 15:52

쏘핫 안틀고 끝났어?!

파이리5 2014.10.20 15:55

세곡 나왔는데 쏘핫은 없었어ㅜㅜ 다른 라디오에서라도 틀길..

파이리6 2014.10.20 15:53

그냥 안바라고 덜 기대하는게 실망 안하는 지름길일듯...내가 쓰면서도 처량하다. 오늘 멘탈 나가서 그래ㅠㅠㅠ

파이리7 2014.10.20 15:53

기대하지마 매번 이랬으니깐 ㅠㅠ

파이리8 2014.10.20 15:54

맞아 그냥 기대안하는게 나은 거 같아

파이리9 2014.10.20 15:55

아니.. 남들은 자작곡이면 활동곡 아니여도 라디오에서 으레 한번씩 어렵지 않게 틀어주는데.. 우리 왜이런 심적 고통을 받아야하냐? 응?

파이리10 2014.10.20 15:55

보너스트랙이라 안틀아주나봄 ㅎㅎ

파이리11 2014.10.20 15:56

보너스트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

파이리12 2014.10.20 15:56

기대하지 말자.. 우리가 더 열심히 잘하자 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20 15:57

..욕할기운도 없다

파이리14 2014.10.20 15:57

라디오 한번 했을뿐이잖아
오늘 안틀어쥤다고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파이리15 2014.10.20 15:59

그냥 다들 속상하니까 그러는거지. 오디오티저부터 큡이 광덕들한테 스트레스 주는거 한두개가 아니니... 글고 보통 멤버 자작곡이면 라디오 출연해서 틀어주는게 보통이니까... 그냥 한곡인데 틀어주면 좋았을걸 하는 맘에 다 이러는거 아닐까.... 이런건 그냥 넘겨주라.

파이리16 2014.10.20 15:59

기광이가 나오지 않아서 더 서운한 마음에 이런 얘기 할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파이리17 2014.10.20 16:00

이건 또 무슨....기광이 안나와서 파이리가 속상한 마음에 쓴 거잖아. 이런 말도 못해??

파이리18 2014.10.20 16:00

단순히 오늘 라디오에 쏘핫 안나왔다고 화나는게 아니잖아 옛날일은 다 빼고라도 소핫 티저부터 생각해봐 아까 새벽에 음원 공개됐을때도 그렇고 컬투쇼 안나오는거 공지도 없고 기광이팬이면 속상한게 당연한거 아니니

파이리19 2014.10.20 16:01

아.. 파이리들이 단지 안틀어줘서 이런게 아니쟈나여... ㅜㅜ

파이리20 2014.10.20 16:02

그래 ...그냥 속상한 마음에 우리끼리 이야기 하는건데ㅠㅠ 한번 안틀어줬다고 이러는게 아니라...
파이리 말 조금만 둥글게 해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말투가 너무 딱딱해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16:03

이러는게 뭔지 잘 모르겠다. 라디오에서 쏘핫 듣고싶은게 잘못은 아니잖아~

파이리22 2014.10.20 16:06

한번이라도 실망은 실망이여... 아주 연타로 스크래치 주잖아 공지라도 띄우던지 개새키들..

파이리23 2014.10.20 16:07

진심 짜증난다 이 파이리가 단순하게 쏘핫 안틀어줘서 섭섭한 게 아니잖아 지금

파이리24 2014.10.20 16:09

무슨 생각으로 덧글 쓴 건지는 모르겠지만
속상한 마음을 이해 못 하나 보네.
이러는건 아니라고봐

파이리25 2014.10.20 20:19

......예민한건 알겠는데 둥글게둥글게가자 ㅠㅠ 다들 날카로운 것 같아 한명한테 우루루 뭐라하는것도 좀 그렇구...

파이리26 2014.10.20 16:04

기광이노래 방송타서 사람들이 많이 들었음 하는 맘 당연한거자나.. 둥글게둥글게 가자 파이리들..

파이리27 2014.10.20 16:07

=14
미안하다 내 댓글이 잘못했네 ㅜㅜ
댓글들이 넘 비아냥조라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생각이 들어서 썼는데 지금 상황에 쓸 글은 아니었어 미안해다진심

파이리28 2014.10.20 16:10

커뮤니티야 여기는...글 쓸 때 어감 좀 조심하자...저번에 게릴라때도 말투 이상한 파이리 있어서 혹 어그로 상주하나 주시하고 있다

파이리29 2014.10.20 16:12

ㅇㅇ 큡한테 쌓인게 많아서 그럼.... 암튼 댓글 다시 남겨줘서 고마워.

파이리30 2014.10.20 16:12

괜차나 ㅠㅠ 너도 무슨뜻인진 앎... 피드백해줘서 고마워 ㅜㅜ

파이리31 2014.10.20 16:14

파이리만도 이해감 혹시나 이런게 기광이한테 더 안좋을까봐 그런거지 이해해

파이리32 2014.10.20 16:08

큡식구들 모두들한테 섭섭하고 속상하다 …

파이리33 2014.10.20 16:12

속상한건 이해하지만 .. 이제 긍정적인 기운으로 우리가 많이 스밍하자!!

파이리34 2014.10.20 16:13

ㅇㅋ 달리자!!!!

파이리35 2014.10.20 16:13

우리의 적은 따로 있는데 우리끼리 이러지 말자ㅠㅠㅠ 다들 상처 받고 기분 안좋은데 우리끼리 뭉쳐야지ㅠㅠ 속상하다 진짜ㅠㅠ 저 븅신 같은것들 때문에 즐거운 컴백에 이게 뭐꼬ㅠㅠㅠ 유독 광덕한테만 이래..

파이리36 2014.10.20 16:18

속상한거 여기서 말하지 않으면 아무데서도 말할때 없다.
절대 아무데서도.

파이리37 2014.10.20 16:37

근데 난사실 여기서도다말못함 오픈된곳이라서ㅠㅠ일기장이답인걸까?ㅠㅠ이상 지나가던파이리였음ㅠㅠ

파이리38 2014.10.20 16:51

나도 ㅠㅠㅠㅠ

파이리39 2014.10.20 17:05

35. 응 나도 그래^_ㅠ..........

Total 39,149건 132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