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컬투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불판) 컬투쇼

581 2014.10.20 15:03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어딧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여 나와욥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04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컴백했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5:04

울 기광이 안나와? ㅠㅠ

파이리3 2014.10.20 15:04

기광이가 없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20 15:04

안나온거 같은데?

파이리5 2014.10.20 15:04

왜 꽝이 없지?;

파이리6 2014.10.20 15:04

기광이 없다는게 무슨말이야? ㄱ에서 그러던데

파이리7 2014.10.20 15:04

기광이 없는데,,,?

파이리8 2014.10.20 15:04

기광이 안보여 나오는거 맞아..??

파이리9 2014.10.20 15:04

기광이 어디있어ㅠㅠ

파이리10 2014.10.20 15:04

기광이 없어

파이리11 2014.10.20 15:04

스록 촬영인가??

파이리12 2014.10.20 15:04

기광이 촬영있나...?ㅜㅜ

파이리13 2014.10.20 15:04

기광이 없다는데..?

파이리14 2014.10.20 15:04

왜 안나와????

파이리15 2014.10.20 15:04

기광이는 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0 15:05

헐.... 기광아 어디갔니

파이리17 2014.10.20 15:05

기광이 안나와?ㅜ

파이리18 2014.10.20 15:05

스록 화욜 아녀? 기광이 왜 앙나와ㅠㅠ

파이리19 2014.10.20 15:05

기광이 안나와 왜??

파이리20 2014.10.20 15:05

없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20 15:05

일단 기다려보자 안나왔으니 뭐땜에 안나왔는지 말해주겠지...ㅠㅠ

파이리22 2014.10.20 15:05

방송 시작하면 말해주겠지? ㅜㅜ 아 기광이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아

파이리23 2014.10.20 15:05

오늘 촬영있나?ㅠㅠ기광이 보곳싶은데ㅠㅠ

파이리24 2014.10.20 15:05

기광이 어디갔어ㅜㅜ

파이리25 2014.10.20 15:05

헐 기광아..ㅠㅠ

파이리26 2014.10.20 15:05

이래저래 속상....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20 15:05

기광이 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20 15:05

아 이것만 기다렸는데 ㅠㅠ

파이리29 2014.10.20 15:06

기광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20 15:06

오늘 스록촬영인가보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1 2014.10.20 15:06

아...ㅠㅠ

파이리32 2014.10.20 15:06

헐 기광이 어디갔지ㅜㅜ

파이리33 2014.10.20 15:06

아 스록.. ㅠㅠ

파이리34 2014.10.20 15:06

스록촬영인가보네

파이리35 2014.10.20 15:06

아 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20 15:06

스록 촬영이래 ㅅㅂ 큐브에서 스케줄 잡는 건 매사 이런 식이지

파이리37 2014.10.20 15:06

스록 촬영중이구나

파이리38 2014.10.20 15:07

오늘 스록찍는대..

파이리39 2014.10.20 15:07

30분 동안 누락된다면서 쏘핫은 누락했지요. 큐브가

파이리40 2014.10.20 15:07

아니...큡레기야 스케줄 제대로 띄워.....

파이리41 2014.10.20 15:07

눈빠지게 대기타고 있었는데 스록촬영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20 15:07

큐브 진짜 죽여버리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명이빠지면 공지라도 해주지

파이리43 2014.10.20 15:08

222222222222 진짜

파이리44 2014.10.20 15:08

333아존나어제부터

파이리45 2014.10.20 15:08

딴 때는 잘만 공지해주더니 오늘은 공지안하는 것 봐 진짜 열받아 ㅠㅠ

파이리46 2014.10.20 15:09

아 시발새끼들

파이리47 2014.10.20 15:07

걍 이래저래 속상하다

파이리48 2014.10.20 15:07

아 스록 갔구나..... 왠지 셀카에서 까리함 터지더니 ㅜㅜ 매주 주간아이돌 촬영날이 화요일인 걸로 아는데.... 괜히 기대하게 되네

파이리49 2014.10.20 15:08

왜 스케줄 겹치게 잡냐ㅠㅠㅠ 공중파 나오는게 훨씬 효과적인거 알면서ㅠㅠㅠ스로는 미리 잡혀있었을 것 같은데ㅠㅠㅠㅠㅠ

파이리50 2014.10.20 15:08

기광아.....ㅠㅠ

파이리51 2014.10.20 15:08

미리 공지좀ㅅㅂ

파이리52 2014.10.20 15:08

스록 촬영이 원래 화욜이지??

파이리53 2014.10.20 15:09

맨날 다른듯. 고정이 아니고

파이리54 2014.10.20 15:09

기광이 쏘핫 설명하는 것도 듣고 싶었는데... 흡

파이리55 2014.10.20 15:09

우이씽 라됴인지도 1위인 컬투쇼 나와서 작곡했다! 하면서 곡 소개도 좀 해주고 하면 좋은데....진짜 큡 ㅄ같다ㅠㅠㅠ

파이리56 2014.10.20 15:09

헐 그럼 오늘 타이틀노래 기광이없이 부르나? 아님 오디오 내보내려나 아노 ㅅㅂ 큐브

파이리57 2014.10.20 15:10

아 진짜 짱나 큡 ㅜㅜ

파이리58 2014.10.20 15:10

미리 공지좀 제발ㅡㅡ 아침부터 설레서 기다렸는데 ...큐브 진짜 우리한테 왜그래 아 진짜 명존쎄

파이리59 2014.10.20 15:12

왜맨날 우리만이럴까 ㅎ... 은따당하는 기분이닼ㅋㅋㅋㅋㅋ 내가피해의식있는건지 ㅎ..

파이리60 2014.10.20 15:15

니맘 내맘
불필요한 궁예질은 안하려고 해고 자꾸 나쁜 시나라오를 쓰게 만들어

파이리61 2014.10.20 15:19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들어. 한두번이 아니니까.

파이리62 2014.10.20 15:12

ㅜㅜㅜㅜㅜ기광아아

파이리63 2014.10.20 15:12

아...진심 욕 나온다
열일 제치고 고릴라 설치 했더니만 울애기 안보여....
어떻게 스케쥴을 이렇게 잡냐

파이리64 2014.10.20 15:27

나도 ㅠㅠ 진짜 다 팽개치고 고릴라 깔았는데 기분이 좀 그렇다....

파이리65 2014.10.20 15:16

아 짱나죽겟다 오늘 00시부터 존나 짜증

파이리66 2014.10.20 15:22

새벽부터 화나게하더니 진짜 짜증난다ㅜㅜ

파이리67 2014.10.20 15:27

몸에서 사리나오겠다 아주

파이리68 2014.10.20 15:42

아오 진짜 확마

Total 39,149건 132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