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큡 진짜 밟아서 명치쎄리고싶어 439 2014.10.20 15: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t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 짜증난다 아니 멤버가 한명빠지면 공지를.해주던가 ㅋㅋㅋㅋㅋ ㅂㅅ같다 어제 일도 그렇고 아직까지 여태 아무말도없이 아무일도 없었던 척 쩐다 ㅡㅡ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0 난 입 싹 닦은게 넘 빡쳐 오늘까지 또 이러네.....아 쌍욕나와 0 0 난 입 싹 닦은게 넘 빡쳐 오늘까지 또 이러네.....아 쌍욕나와 파이리2 2014.10.20 15:11 자꾸 기광이만 이러니까 속상해. 일부러 그런거 아니겠지만 그냥 속상하네... 0 0 자꾸 기광이만 이러니까 속상해. 일부러 그런거 아니겠지만 그냥 속상하네... 파이리3 2014.10.20 15:11 이럴 꺼면 진짜 ...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ㅠ 0 0 이럴 꺼면 진짜 ...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15:12 아 진짜 존너 개패고싶다 쏘핫 입닥치고 있는것도 열받는데 0 0 아 진짜 존너 개패고싶다 쏘핫 입닥치고 있는것도 열받는데 파이리5 2014.10.20 15:20 개똥같은 소속사 욕이절로나와 0 0 개똥같은 소속사 욕이절로나와 파이리6 2014.10.20 15:25 이쯤되면 별도 공지를 바라는 내가 잘못인거야..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야.. 으.. 망할큐브.. 0 0 이쯤되면 별도 공지를 바라는 내가 잘못인거야..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야.. 으.. 망할큐브..
댓글목록
난 입 싹 닦은게 넘 빡쳐 오늘까지 또 이러네.....아 쌍욕나와
자꾸 기광이만 이러니까 속상해. 일부러 그런거 아니겠지만 그냥 속상하네...
이럴 꺼면 진짜 ... 아 진짜 짜증나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존너 개패고싶다 쏘핫 입닥치고 있는것도 열받는데
개똥같은 소속사
욕이절로나와
이쯤되면 별도 공지를 바라는 내가 잘못인거야.. 내가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야.. 으.. 망할큐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