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촬영있어서 472 2014.10.20 15:1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L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빠진다고 한줄 얘기하는게 그렇게 어렵나 븅딱같은 줄세우기는 트윗으로 잘도 날렸으면서 이런 건 왜 공지 안세우ㅏ주는데 진짜 빡친닼ㅋ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1 제발 공지좀!!!!!!!!!!!!!!!!!!!!!!!!!!!!!!!!!!!!!!!!!!!! 0 0 제발 공지좀!!!!!!!!!!!!!!!!!!!!!!!!!!!!!!!!!!!!!!!!!!!! 파이리2 2014.10.20 15:12 거지같은 새끼들. 0 0 거지같은 새끼들. 파이리3 2014.10.20 15:13 개색히들 스케줄 빠질 때 공지안해 준게 처음이 아니다 니들 진짜 부메랑 쳐맞아라 0 0 개색히들 스케줄 빠질 때 공지안해 준게 처음이 아니다 니들 진짜 부메랑 쳐맞아라 파이리4 2014.10.20 15:13 진짜 나쁜놈들 0 0 진짜 나쁜놈들 파이리5 2014.10.20 15:15 진짜 멱살잡고싶어 0 0 진짜 멱살잡고싶어 파이리6 2014.10.20 15:15 자꾸 기광이때만 이러지... 사과라도 제대로 해라 진짜... 쏘핫도 이렇게 싹 넘어가고. 0 0 자꾸 기광이때만 이러지... 사과라도 제대로 해라 진짜... 쏘핫도 이렇게 싹 넘어가고. 파이리7 2014.10.20 15:18 아놔 0 0 아놔
댓글목록
제발 공지좀!!!!!!!!!!!!!!!!!!!!!!!!!!!!!!!!!!!!!!!!!!!!
거지같은 새끼들.
개색히들
스케줄 빠질 때 공지안해 준게 처음이 아니다
니들 진짜 부메랑 쳐맞아라
진짜 나쁜놈들
진짜 멱살잡고싶어
자꾸 기광이때만 이러지... 사과라도 제대로 해라 진짜... 쏘핫도 이렇게 싹 넘어가고.
아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