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욕하지마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uG 주소복사
본문
새벽에 우리가 큡 욕 겁나해서
우리 또 엿주는 기분이야ㅠㅠㅠㅠ
다음에 또 어떤 빅엿을 줄까 무서워....
우리 속으로 욕하자
ㅠㅠㅠㅠㅠ
는 무슨... 아 열받앙ㅠㅜㅠ
기광아ㅠㅠㅠㅠㅠ
바보 멍청이 큡
꺼졍ㅠㅠㅠㅠㅠㅠ
우리 또 엿주는 기분이야ㅠㅠㅠㅠ
다음에 또 어떤 빅엿을 줄까 무서워....
우리 속으로 욕하자
ㅠㅠㅠㅠㅠ
는 무슨... 아 열받앙ㅠㅜㅠ
기광아ㅠㅠㅠㅠㅠ
바보 멍청이 큡
꺼졍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제목보고 분노하러 들어왔다가 웃으면서 댓글담ㅋㅋㅋ귀여운 파이리 ㅠㅜ 아 화나..
ㅋ. 욕 더 쳐 들어 먹어야 정신차리지. 하
큐브는 왜 사람이 아니냐
존나 사람이면 진짜 내가 그냥 감방가고
줘 패고 싶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새벽부터 이게 뭐하는건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
존나 새벽에 롤코 끝난거 아니였어???ㅋㅋㅋㅋㅋ
사람이였음 파이리가 패기전에 내가 벌써 죽였음...
아 이 시벌샛기들 제발 하루에 하나씩만 하면 안돼? 아직도 새벽 생각만하면 열이 뻗쳐오르고 울컥하는데 진짜 지랄도 정도껏해야지
큡은 욕먹는거 졸라 조아하는 사람들만 뭉쳤나봐 어째서 제대로 일하는 사람이 단한명도 없는거죠? 소속가수 빼고! 진짜 우리만 엿먹는 기분이야.. 서운하다 서운해 큡 시댕아ㅠㅠㅠㅠ아휴... 이제 욕하는것도 지쳐... 젠장
멘션 날렸다.
욕 안쓴게 다행인 줄 알아라
니들 시간만 시간이냐 이거 기다린 내 시간도 금같은 시간이야
큐브 상상 이상의 똥을 자꾸 준다 하...
진짜 주먹으로 입 막고 있다..직장에서 현눈 터질까봐ㅠㅠㅠㅠㅠ
안그래도 그럴까봐 지금도 겁나 참고있는건데.... 주는건 똑같아....
큐브는 진짜 오래살고싶은 사람들만 모여있나????????? 욕많이 먹으면 오래산다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