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요즘엔 스록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나봐 474 2014.10.20 15: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O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인스타나 짹에 목격담도 별로 없네 ㅠㅠ 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18 길거리말고 가게 같은데서 만나서 촬영하면 잘 모를 듯; 평일 낮이고 하니까; 0 0 길거리말고 가게 같은데서 만나서 촬영하면 잘 모를 듯; 평일 낮이고 하니까; 파이리2 2014.10.20 15:19 기광이가 보고싶다ㅠㅠ 기광부족현상 좀 채워달라ㅠㅠ 0 0 기광이가 보고싶다ㅠㅠ 기광부족현상 좀 채워달라ㅠㅠ 파이리3 2014.10.20 15:21 오늘 아기호랑이 볼 수 있어 너무 귀엽던데 분량 많았음 좋겠다 0 0 오늘 아기호랑이 볼 수 있어 너무 귀엽던데 분량 많았음 좋겠다 파이리4 2014.10.20 15:21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는게 난 더 좋아...ㅋㅋㅋ 0 0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는게 난 더 좋아...ㅋㅋㅋ
댓글목록
길거리말고 가게 같은데서 만나서 촬영하면 잘 모를 듯; 평일 낮이고 하니까;
기광이가 보고싶다ㅠㅠ 기광부족현상 좀 채워달라ㅠㅠ
오늘 아기호랑이 볼 수 있어 너무 귀엽던데 분량 많았음 좋겠다
사람 없는데서 촬영하는게 난 더 좋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