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 컬투쇼(기광제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2:00 컬투쇼(기광제외)

562 2014.10.20 15:25

짧은주소

본문

이거 하나 써주는 게 어려우ㅓ?
진짜 궁금해서 그래
ㅋㅋㅋㅋ트윗도 하기싫으면
스케줄에 저렇게라도 표시를 ㅎㅐ줬어야지
진심 홧병....화가난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5:26

아 시바련들ㅋㅋㅋ 헛웃음이 나오네

파이리2 2014.10.20 15:26

첨에 스케쥴표보다 팬들이 먼저 알아냈쟈나 ㅋㅋㅋㅋㅋ
진짜 이 짜증과 허무함을 풀데가업ㄱ어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음

파이리3 2014.10.20 15:27

손가락 놀리는게 그렇게 힘드냐 시벌탱

파이리4 2014.10.20 15:28

팬들 어떻게 엿먹일까 생각하고 한게 아니라면 놀라울 지경

파이리5 2014.10.20 15:28

염빙ㅡㅡ

파이리6 2014.10.20 15:31

할일이 워낙 많잖아... 출근해서 간단하게 아침먹어야지.. 인터넷 좀 하다보면 점심때구..
점심 먹고오면 졸리니까 잠깐 커피먹으면서 티타임 가지다가 4시쯤 출출하니까 간식먹고 그러다가보면 퇴근시간이네...

파이리7 2014.10.20 15:44

전화계속하는데 전화도 드럽게 안 받는다 뭘 잘못하긴 했나봐 안 받는거보니

파이리8 2014.10.20 15:58

스케줄 올릴때 네글자 덧붙이는게 그렇게 힘드나? 일도 더럽게 못하면서 욕처먹을짓만 골라하넼ㅋ

Total 39,149건 132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