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듀라 멜로니도 소핫 돌리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얘듀라 멜로니도 소핫 돌리자~~~

479 2014.10.20 10:55

짧은주소

본문

14위로 떨어져써.........................

쏘핫~~~~지금 분위기 좋아~~~~돌려돌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0:56

당근 돌리고 있지 당근당근 선물도 하고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10:58

선물까지 하고 있음ㅜㅜ
노래 좋으니까 당연히 올라갈거임!!!!! 파이링!!!!!!!!!

파이리3 2014.10.20 11:01

그래 알겠어~

파이리4 2014.10.20 11:01

계속 돌리고 오늘 새벽에 선물 수십개ㅜㅜ

파이리5 2014.10.20 11:02

이따 정오지나면 셀프선물로몇개더받으려고!! 딴파이리들도 정오지나서다운받아~~

파이리6 2014.10.20 11:06

왜 정오인지 물어봐두 돼? 이미 선물해서 다운받은 아이디는 소용없는걸까?

파이리7 2014.10.20 11:13

월요일자정공개된건 집계빠진다고들었는데 아예다빠지는건지 일부누락인지 나도그냥 큰홈에서 예전부터들어온정보라...ㅋㅋ 암튼 보통 선물 등등 다운더받는사람들은 정오지나고나서 해달라고하더라고....나도자세히아는건음슴....ㅋ궁금하면 큰홈에살짜쿵물어봐☞☜

파이리8 2014.10.20 11:27

나도 그런얘기는 들엇는데... 그럼 매일밤 자정이 기준이어야하는거 아냐? 왜 정오인지 모르겠다능 ㅜㅜ

파이리9 2014.10.20 11:16

이미 다운 받은건 안돼~~~ 새로 아이디를 만들거나 다른 사람한테 선물해!!!!!
이기회에 아이디 많이 만들어 놔~

파이리10 2014.10.20 11:23

파이리야~ 셀프선물할 때 다른아이디에 받아야되는거 알지??

파이리11 2014.10.20 11:21

그래? 나 계속 새로 내 아디로 다운 받았는데...선물을 해야해 ㅡㅡ 힝

파이리12 2014.10.20 11:23

새로 아이디로 다운받는거나 선물하는거나 같은 효과야~ 한아이디에 한곡이면 됨!

파이리13 2014.10.20 11:29

선물도 한 아이디는 안돼~~~

파이리14 2014.10.20 11:28

나 이번앨범 전곡이랑 쏘핫만 1곡 더 넣어서 돌리고있는데 ^^
선물 줄 친구들 물색중이고^^ 지금 분위기 조아아아아~~ 쏘핫 짜응~

파이리15 2014.10.20 12:33

당연히 쏘핫도 같이 돌려야징 열심히 돌리쟈~-~

Total 39,149건 133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