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감아도에서 기광이파트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눈을 감아도에서 기광이파트ㅠㅠ

434 2014.10.20 07:41

짧은주소

본문

눈을 감아도 네가 자꾸 보여서
어떡해 네가 자꾸 내 맘에 눈물처럼 고여서~
너무 좋다좋다 광쁘 느낌 잘살렸엉ㅠㅠ
울기광이 목소리가 귀에 팍 꽂히네ㅠ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8:15

진짜 좋아ㅠㅠㅠ 기광이음색은 진짜 love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8:55

난 so hot 에서 쏘하~~~~아앗 이 부분! 광쁘 본인 곡이라서 긍가
기광이가 젤 느낌있게 시원하게 올리더라구
내 가수가 노래도 잘 만들고 노래도 잘 해서 행복하다~ ㅜㅜ

파이리3 2014.10.20 09:08

아 음색 진짜 사람 환장하게 만들쟈나ㅠㅠㅠ 고막이 녹아내려ㅠㅜ

파이리4 2014.10.20 11:25

눈을 감아도 ~~~~이부분에서 진짜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3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