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노래듣다느낀건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MU 주소복사
본문
트랙순서 역순으로 들으면 스토리라인이 이어지는 것 같아.
쏘핫으로 시작해서 12시30분까지 소설보는 기분으로 노래 들으면서 가사읽고있으니까 머리속으로 영상이 보이는 그런 느낌이야!
이래서 큐브가 역순으로 티져풀었나하고 새벽에 궁예짓하고 있어 ㅠㅠ 결론은 이번앨범 좋다는거..
쏘핫으로 시작해서 12시30분까지 소설보는 기분으로 노래 들으면서 가사읽고있으니까 머리속으로 영상이 보이는 그런 느낌이야!
이래서 큐브가 역순으로 티져풀었나하고 새벽에 궁예짓하고 있어 ㅠㅠ 결론은 이번앨범 좋다는거..
0

댓글목록
ㅇㅇ그거맞는듯....좋당..
오 파이리 똑똑해
티져순으로 노래들으면 좋다진짜ㅠㅠㅠㅠ
우와 진짜 그러고보니까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