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음색 408 2014.10.20 02:1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진짜 좋다ㅠㅠ 6곡 다 대박이야ㅠㅠ 노래진짜 잘해 음색 너무좋아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12 눈을감아도 어쩔ㅠㅠㅠㅠ 0 0 눈을감아도 어쩔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2:14 눈을감아도 진심레알 음색대박이야 0 0 눈을감아도 진심레알 음색대박이야 파이리3 2014.10.20 02:24 쩔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이 다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쩔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이 다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2:13 나 쏘핫 땜에 혼이 나가서 그냥 노래들 줄줄줄줄 듣는데 기광이 부분에서만 귀가 확 트이더라...확 집중시키는 목소리야 0 0 나 쏘핫 땜에 혼이 나가서 그냥 노래들 줄줄줄줄 듣는데 기광이 부분에서만 귀가 확 트이더라...확 집중시키는 목소리야 파이리5 2014.10.20 02:14 눈을감아도, 좋은일이야, 쏘핫에서 기광이 음색 진짜 돋보여... 0 0 눈을감아도, 좋은일이야, 쏘핫에서 기광이 음색 진짜 돋보여... 파이리6 2014.10.20 02:15 좋은일이야듣다가 생마감할뻔 0 0 좋은일이야듣다가 생마감할뻔 파이리7 2014.10.20 02:24 22 진짜 기절할뻔 ㅠ 0 0 22 진짜 기절할뻔 ㅠ 파이리8 2014.10.20 02:19 드라이브도 쩔어 끝부부듣다 죽을뻔.. 0 0 드라이브도 쩔어 끝부부듣다 죽을뻔.. 파이리9 2014.10.20 02:27 애가 노래마다 다른음색으로 나를 죽인다 ㅠㅠㅠ 너무 좋아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 0 0 애가 노래마다 다른음색으로 나를 죽인다 ㅠㅠㅠ 너무 좋아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
댓글목록
눈을감아도 어쩔ㅠㅠㅠㅠ
눈을감아도 진심레알 음색대박이야
쩔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이 다했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쏘핫 땜에 혼이 나가서 그냥 노래들 줄줄줄줄 듣는데 기광이 부분에서만 귀가 확 트이더라...확 집중시키는 목소리야
눈을감아도, 좋은일이야, 쏘핫에서 기광이 음색 진짜 돋보여...
좋은일이야듣다가 생마감할뻔
22 진짜 기절할뻔 ㅠ
드라이브도 쩔어 끝부부듣다 죽을뻔..
애가 노래마다 다른음색으로 나를 죽인다 ㅠㅠㅠ
너무 좋아 기광이 음색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