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는 못하는게없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는 못하는게없어.......

487 2014.10.20 01:50

짧은주소

본문

노래도 잘해 춤도 잘춰 그래서 먼저 솔로데뷔도했고
연기도 잘해
예능도 잘해
어디나가서 엠씨도 잘보고
곡도 잘쓰고♥
비주얼도 겁~~~~~~나좋아
성격도 좋아 팬들한테도 잘해 바른생활해

근데 이걸 큐브만 모르는것같다
충분히 능력있는애한테 삽질시키지마...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52

고개끄덕이면서읽다가 큐브만모른다는글자를보니 누가내목구멍에 고구마쳐넣음? 속답답해진다 에휴ㅠ

파이리2 2014.10.20 01:52

존나 내 인생의 진리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20 02:11

못하는게없쟈나 그것도 다.노력한거쟈 ㅠㅠㅠ

Total 39,149건 133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