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전공 시험인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낼 전공 시험인데..

410 2014.10.20 02:02

짧은주소

본문

꺼져 학점따위
학점따위가 나의 덕질을 막을 수 없다 ㅡㅡ!!!!!!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04

꺼져 출근따위 ㅎ

파이리2 2014.10.20 02:04

꺼져 회사 꺼져 사회생활 ㅎ!!

파이리3 2014.10.20 02:05

난 낼모레 전공시험.....존나 할거 많은데 이제 시작했는데 걍 오늘 버릴려구^^기광이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02:06

나도 내일 전공시험............ 디 받지 뭐 ㅎㅎㅎㅎ 우래기가 더 중요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20 02:25

3시간뒤 출귾ㅎㅎㅎㅎㅎ

Total 39,149건 1333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