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핫만 돌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쏘핫만 돌려..

436 2014.10.20 01:28

짧은주소

본문

나 무진장 속상하다............. 혼자 동떨어져있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짝 붙여주고 싶어...............ㅠㅠ으헝..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는데 지니는 11위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9

아 진짜 속상해ㅠㅠㅠ 기광이가 고생해서 만든 곡인데ㅠㅠ 티저부터 진짜 왜그래ㅠㅠㅠ 진짜 눈물나ㅠ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20 01:29

지니개자슥들이 끊었다했다가 난리쳐서ㅡㅡ아유ㅜㅜㅜ

파이리3 2014.10.20 01:29

나도 혼자 동떨어진거 붙여주려고 쏘핫만 듣는 중...ㅠㅠ 속상해. 쫙 세울 수 있었는데...

파이리4 2014.10.20 01:29

2시되면 다 붙어있을거야~~~~~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

파이리5 2014.10.20 01:31

ㅈ. 기분이야 당연히 좋지잉~~ ㅋㅋ 기뻐서 승천직전

파이리6 2014.10.20 01:31

열심히 쏘핫ㅠㅠ

파이리7 2014.10.20 01:31

속상해도 다 광쁘 목소리 들어간 노래니까 기분좋게 듣자22...
같이 돌리면 같이 올라가!

파이리8 2014.10.20 01:33

같이돌리면 같이올라가 22

파이리9 2014.10.20 01:33

진짜 내가 전곡 다 돌리면서도 존나 열받아서 이런식이면 진짜ㅡㅡ 이랬다니까.

파이리10 2014.10.20 01:33

2시에는 붙어있을거야~! 스밍 열심히 하자!!

파이리11 2014.10.20 01:37

첨에 쏘핫 없으니까 아무것도 하기싫더라ㅠ지금은 전곡 스밍중ㅋ

Total 39,149건 133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