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좋게좋게 생각하고 싶은데 속상한 건 어쩔 수 없네ㅠ 479 2014.10.20 01: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A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보기 불편한 글이라니깐 지울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34 다른 멤버들 얘기는 안해도 될 거 같아. 0 0 다른 멤버들 얘기는 안해도 될 거 같아. 파이리2 2014.10.20 01:34 나도...공감.. 0 0 나도...공감.. 파이리3 2014.10.20 01:36 222222 굳이.... 0 0 222222 굳이.... 파이리4 2014.10.20 01:34 맞아.....ㅠㅠ 같이 공개됬으면 훨씬 성적도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사스가 기광!!! 0 0 맞아.....ㅠㅠ 같이 공개됬으면 훨씬 성적도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사스가 기광!!! 파이리5 2014.10.20 01:35 나도속상해죽겠음 ㅠ어차피다른데가선말도못하는거 울기광에서라도편하게징징댈거야ㅠ샹ㅠㅠ너나우리괜찮니?힘내쟈ㅠㅠ 0 0 나도속상해죽겠음 ㅠ어차피다른데가선말도못하는거 울기광에서라도편하게징징댈거야ㅠ샹ㅠㅠ너나우리괜찮니?힘내쟈ㅠㅠ 파이리6 2014.10.20 01:35 나도... 솔직히 속상했음ㅠㅠ 진짜 큐브 병신짓에 이게 뭐야....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0 0 나도... 솔직히 속상했음ㅠㅠ 진짜 큐브 병신짓에 이게 뭐야....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파이리7 2014.10.20 01:35 다른멤버 인스타 얘기는 여기서 안해도 될꺼같아. 0 0 다른멤버 인스타 얘기는 여기서 안해도 될꺼같아. 파이리8 2014.10.20 01:35 기쁘고 행복하고 고마운 마음안에 속상함 느끼는 파이리 여기 추가 0 0 기쁘고 행복하고 고마운 마음안에 속상함 느끼는 파이리 여기 추가 파이리9 2014.10.20 01:35 나도 공감.. 그 생갇하고 있었음... 그 0 0 나도 공감.. 그 생갇하고 있었음... 그 파이리10 2014.10.20 01:36 이 글보고 오열 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정말 수고햤어ㅠㅠㅠ 사랑햐ㅠㅠ 0 0 이 글보고 오열 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정말 수고햤어ㅠㅠㅠ 사랑햐ㅠㅠ 파이리11 2014.10.20 01:37 타멤버 얘기 피드백해줘 0 0 타멤버 얘기 피드백해줘 파이리12 2014.10.20 01:37 다른멤버 얘기 언급 댓츠노노 그 부분만 수정해줘 파이리~~~♡ 0 0 다른멤버 얘기 언급 댓츠노노 그 부분만 수정해줘 파이리~~~♡ 파이리13 2014.10.20 01:39 그래. 그 부분만 수정 부탁할게 파이리 ~~~~ ♡ 0 0 그래. 그 부분만 수정 부탁할게 파이리 ~~~~ ♡ 파이리14 2014.10.20 01:38 대박이라 댓글단건 멜뮤 순위에다 단거야. 그리고 어쨌든 타이틀 만든 프로듀선데 잘되면 비스트에게 좋은건데 이런건 여기서 언급안해도될것같애 0 0 대박이라 댓글단건 멜뮤 순위에다 단거야. 그리고 어쨌든 타이틀 만든 프로듀선데 잘되면 비스트에게 좋은건데 이런건 여기서 언급안해도될것같애 파이리15 2014.10.20 01:38 나 이거 몰랐던 일인데, 너 파이리가 굳.이. 안 알려줘도 되었을 걸....이러지 말자... 0 0 나 이거 몰랐던 일인데, 너 파이리가 굳.이. 안 알려줘도 되었을 걸....이러지 말자... 파이리16 2014.10.20 01:40 22222 난 다른멤버 인스타 안봐서... 몰라도 될일이였는데... 0 0 22222 난 다른멤버 인스타 안봐서... 몰라도 될일이였는데... 파이리17 2014.10.20 01:38 나도 그리 혼자만 느낌 니맘 이해해 피드백요청 0 0 나도 그리 혼자만 느낌 니맘 이해해 피드백요청 파이리18 2014.10.20 01:40 에휴 진짜 좋은 날 꼭 이렇게 초를 치더라... 화가 나고 찝찝해서 잠도 안올것 같다ㅠㅠ 0 0 에휴 진짜 좋은 날 꼭 이렇게 초를 치더라... 화가 나고 찝찝해서 잠도 안올것 같다ㅠㅠ 파이리19 2014.10.20 01:47 피드백으로 수정되었지만 니 맘 100% 이해한다 0 0 피드백으로 수정되었지만 니 맘 100% 이해한다
댓글목록
다른 멤버들 얘기는 안해도 될 거 같아.
나도...공감..
222222
굳이....
맞아.....ㅠㅠ 같이 공개됬으면 훨씬 성적도 좋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사스가 기광!!!
나도속상해죽겠음 ㅠ어차피다른데가선말도못하는거 울기광에서라도편하게징징댈거야ㅠ샹ㅠㅠ너나우리괜찮니?힘내쟈ㅠㅠ
나도... 솔직히 속상했음ㅠㅠ
진짜 큐브 병신짓에 이게 뭐야....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다른멤버 인스타 얘기는 여기서 안해도 될꺼같아.
기쁘고 행복하고 고마운 마음안에 속상함 느끼는 파이리 여기 추가
나도 공감.. 그 생갇하고 있었음... 그
이 글보고 오열 ㅠㅠㅠㅠ 우리 기광이 정말 수고햤어ㅠㅠㅠ 사랑햐ㅠㅠ
타멤버 얘기 피드백해줘
다른멤버 얘기 언급 댓츠노노 그 부분만 수정해줘 파이리~~~♡
그래. 그 부분만 수정 부탁할게 파이리 ~~~~ ♡
대박이라 댓글단건 멜뮤 순위에다 단거야.
그리고 어쨌든 타이틀 만든 프로듀선데 잘되면 비스트에게 좋은건데 이런건 여기서 언급안해도될것같애
나 이거 몰랐던 일인데, 너 파이리가 굳.이. 안 알려줘도 되었을 걸....이러지 말자...
22222 난 다른멤버 인스타 안봐서... 몰라도 될일이였는데...
나도 그리 혼자만 느낌 니맘 이해해 피드백요청
에휴 진짜 좋은 날 꼭 이렇게 초를 치더라... 화가 나고 찝찝해서 잠도 안올것 같다ㅠㅠ
피드백으로 수정되었지만 니 맘 100% 이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