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고맙고 많이 좋아해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 고맙고 많이 좋아해ㅠㅠㅠㅠ

397 2014.10.20 01:40

짧은주소

본문

너때문에 산다 진짜ㅠㅠ
좋은 노래 고맙고ㅠㅠㅠㅠㅠㅠ
같이 달리자!!!!!!!!!

파이리들 토닥토닥..너나 우리 모두 토닥토닥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41

그래ㅠㅠㅠㅠ 토닥토닥 속상하지만 노래 들으면서 풀자

파이리2 2014.10.20 01:41

근데 아직도 심장이 욱신거리고 아파!!!

파이리3 2014.10.20 01:42

기광아ㅠㅠ 쏘핫 들으면서 잠들꺼야ㅠㅠㅠ 슬퍼 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1:42

기광이만 보고 가는거야 정말!!!! 기광이 아니었음 진짜 이바닥 더러버서 못견디겠다... 진짜 잊을만 하면 이러니ㅠㅠㅠ

파이리5 2014.10.20 01:43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내새끼 누나가 진짜 죠아해 사랑해 지켜줄게 다 부셔주께

파이리6 2014.10.20 01:44

기광아 지켜줄게..☆

Total 39,149건 133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