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롤러코스터를 타도 오늘만큼 어지럽진 않을거야.. 340 2014.10.20 01: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r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울고싶다 롤코탈땐 소리나 지를 수 있지.... 지니의 실수든 뭐든 존나 내 멘탈 어쩔...새벽부터 너덜너덜...지친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0 아 토할거같아.. 큐브때문에 이래야 한다니.. 진짜 너무 억울하고 열받는다.. 내가 왜 이런기분을 느껴야 하는거지.. 니네만 없으면 시바.. 0 0 아 토할거같아.. 큐브때문에 이래야 한다니.. 진짜 너무 억울하고 열받는다.. 내가 왜 이런기분을 느껴야 하는거지.. 니네만 없으면 시바.. 파이리2 2014.10.20 01:20 나 ㅅㅂ 원래 롤코 재미없다고 할 정도로 잘탐? ㅋㅋㅋㅋㅋㅋ근데 것보다 졸 어지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 ㅅㅂ 원래 롤코 재미없다고 할 정도로 잘탐? ㅋㅋㅋㅋㅋㅋ근데 것보다 졸 어지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1:22 화를 넘어 분노를 느낀다는게 이런 기분일 듯 .. 0 0 화를 넘어 분노를 느낀다는게 이런 기분일 듯 .. 파이리4 2014.10.20 01:23 깜짝선물로 6도시 방문한거 망한거보고 그날기분 엄청 잡쳐가지고 운전하면서 사고날뻔 했는데 오늘도 가관이네 0 0 깜짝선물로 6도시 방문한거 망한거보고 그날기분 엄청 잡쳐가지고 운전하면서 사고날뻔 했는데 오늘도 가관이네
댓글목록
아 토할거같아.. 큐브때문에 이래야 한다니.. 진짜 너무 억울하고 열받는다.. 내가 왜 이런기분을 느껴야 하는거지.. 니네만 없으면 시바..
나 ㅅㅂ 원래 롤코 재미없다고 할 정도로 잘탐?
ㅋㅋㅋㅋㅋㅋ근데 것보다 졸 어지럽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를 넘어 분노를 느낀다는게 이런 기분일 듯 ..
깜짝선물로 6도시 방문한거 망한거보고 그날기분 엄청 잡쳐가지고 운전하면서 사고날뻔 했는데 오늘도 가관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