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아 니가 최고야ㅠ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아 니가 최고야ㅠㅠㅠㅠㅠ

418 2014.10.20 01:22

짧은주소

본문

쏘핫 너무너무 좋아ㅠㅠㅜㅜㅠㅠ
지금 너무 어지럽고 화나지만
몇백만배로 쏘핫 너무 소중한곡이야ㅠㅠ
파이리들아 나 진짜 현실눈물나와ㅠ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기광이만 믿고 간다ㅠㅜㅜㅜ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24

쏘핫 진짜 조아ㅠㅠㅠ
히스토리보다 성장한 느낌ㅠㅠㅠ

파이리2 2014.10.20 01:24

울디마 큡레기들에게 눈물도아까웡ㅠㅠㅜㅠㅠㅠ

파이리3 2014.10.20 01:24

솔직히 쏘핫 제일 좋아 ㅠㅠ 내 스타일 ㅠㅠ

파이리4 2014.10.20 01:26

ㅋㅋ 나도 나도나도

파이리5 2014.10.20 01:52

공감×330000000000000

Total 39,149건 133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