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니탓이니? 414 2014.10.20 01: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니야 왜그래 큐브 너는 특히 디질랜드 진짜 애초에 음원을 주질 말든가 장난하냐고ㅜㅜㅜㅜㅜㅜ 내일 전화한다 큐브....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18 지니보다 큐브잘못. 큐브가 첨부터 다른곡들이랑 똑같이 했으면 소핫만 중단되고 안될리가 없었겟지ㅠㅠ 0 0 지니보다 큐브잘못. 큐브가 첨부터 다른곡들이랑 똑같이 했으면 소핫만 중단되고 안될리가 없었겟지ㅠㅠ 파이리2 2014.10.20 01:18 큐브존나짜즈이나진짜 0 0 큐브존나짜즈이나진짜 파이리3 2014.10.20 01:19 큐브가 원죄야 0 0 큐브가 원죄야
댓글목록
지니보다 큐브잘못. 큐브가 첨부터 다른곡들이랑 똑같이 했으면 소핫만 중단되고 안될리가 없었겟지ㅠㅠ
큐브존나짜즈이나진짜
큐브가 원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