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핫 가사 ㅋ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쏘핫 가사 ㅋㅋㅋㅋㅋ

513 2014.10.20 00:56

짧은주소

본문

아니 첨에 가사 안떠서 멜로디만 듣고도 존좋 ㅠㅠㅠ
했는데
가사뜨고 다시 듣는대 ㅋㅋㅋㅋㅋㅋ
히스토리와 다른게 뭐죠???
존트 핫하다.....

내가 화상을 입으면
그건 니 입술모양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57

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일케 핫하게 가사쓰면 내 꼬리가 활활타 안타?? 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20 00:58

랩가사는 주녕이가쓴거일듯 저번처럼 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00:58

2222 랩가사는 다 준형이가 쓰더랔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뎈ㅋㅋㅋㅋㅋㅋ가사 정말 기구와아아아앙 외치고있쟈나!

파이리4 2014.10.20 01:01

작사가 보면 용준형 이름 있는 거 보면 랩가사는 준형인 듯

파이리5 2014.10.20 00:58

준형이 랩부분은 준형이가 작사한거같앸ㅋㅋㅋㅋㅋㅋ 원래 랩은 준형이가 하기도 하고 작사에 준형이도 있으니깤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00:58

핫♡ 기광이 정말 매력이 넘친다아~

파이리7 2014.10.20 00:59

기광아 나 이거 컬러링 벨소리 다 하려고 했는데;; 그래도 해야겠지?^^

파이리8 2014.10.20 01:00

화상? 파이리 꼬리불이 떠오르네!ㅋㅋㅋ
히스토리때도 지켜줄게~하더니ㅋㅋㅋ
광코리타 가사쓸때 파이리 생각하나부다ㅎㅎㅎㅎㅋㅋㅋ

파이리9 2014.10.20 01:01

아~ㅈㅎ이가 쓴거야? 좋다말았네ㅋㅋ기

파이리10 2014.10.20 01:00

ㅈ. 아 그런가 ㅋㅋㅋㅋ

근데 저거말고도
빨갛게이쁜니입술을 뺏고싶은것도 있엉 ㅋㅋ
내귀에 속삭여줘 내 품에안겨서...

Total 39,149건 133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