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가사 떴다 434 2014.10.20 00:4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u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멜론 가사 떳는데 도대체 이 상황 어케받아드려야하냐...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42 나 가사 안뜰때 노래 다운받았는데 지금 재다운받으면 가사 뜨는거니..? 0 0 나 가사 안뜰때 노래 다운받았는데 지금 재다운받으면 가사 뜨는거니..? 파이리2 2014.10.20 00:45 w. 음.. 지금도 안 떠? 나 수욜에 지를 수 있어서 일단 친구아이디로 스밍만 하고있는 상태라.. 재다운 받으면 뜰꺼같긴한데.. 0 0 w. 음.. 지금도 안 떠? 나 수욜에 지를 수 있어서 일단 친구아이디로 스밍만 하고있는 상태라.. 재다운 받으면 뜰꺼같긴한데.. 파이리3 2014.10.20 00:42 아직도 기분이 거지같아 시작부터 왜 간보고 그래? 진짜 맘에 안들어ㅠㅠㅠㅠㅠ 0 0 아직도 기분이 거지같아 시작부터 왜 간보고 그래? 진짜 맘에 안들어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0:42 큐브시발놈들. 이 정도면 딱 일것 같아^^ 0 0 큐브시발놈들. 이 정도면 딱 일것 같아^^ 파이리5 2014.10.20 00:43 나도 처음에 가사도 안뜨다가 뜨더라 0 0 나도 처음에 가사도 안뜨다가 뜨더라 파이리6 2014.10.20 00:43 큐브가 우리 엿먹일라고 한짓이라고 보면 됨 하.... 진짜 좋은날 기분 뭐같네 0 0 큐브가 우리 엿먹일라고 한짓이라고 보면 됨 하.... 진짜 좋은날 기분 뭐같네 파이리7 2014.10.20 00:46 나도 다시받음 ㅜㅠ 0 0 나도 다시받음 ㅜㅠ
댓글목록
나 가사 안뜰때 노래 다운받았는데 지금 재다운받으면 가사 뜨는거니..?
w. 음.. 지금도 안 떠? 나 수욜에 지를 수 있어서 일단 친구아이디로 스밍만 하고있는 상태라.. 재다운 받으면 뜰꺼같긴한데..
아직도 기분이 거지같아 시작부터 왜 간보고 그래? 진짜 맘에 안들어ㅠㅠㅠㅠㅠ
큐브시발놈들. 이 정도면 딱 일것 같아^^
나도 처음에 가사도 안뜨다가 뜨더라
큐브가 우리 엿먹일라고 한짓이라고 보면 됨
하.... 진짜 좋은날 기분 뭐같네
나도 다시받음 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