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디온리라고 했다가 팬들의 반발이 세니까 공개한거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지금 시디온리라고 했다가 팬들의 반발이 세니까 공개한거야??^.^

498 2014.10.20 00:32

짧은주소

본문

아 큐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0:32

그런 것 같다 기광이한테왜그래란 말이 절로 나와 매번 왜이러냐ㅡㅡ

파이리2 2014.10.20 00:32

와진짜어이없어서

파이리3 2014.10.20 00:32

ㅋㅋㅋㅋㅋ 가사등록 없어 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20 00:32

우리간본거니 지금 ??

파이리5 2014.10.20 00:32

지금 눈물 나옴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파이리6 2014.10.20 00:33

기광이한테만 맨날 이ㅈㄹ이야 왜

파이리7 2014.10.20 00:33

진짜 개짜증나

파이리8 2014.10.20 00:33

진짜 억울해서 눈물난다

파이리9 2014.10.20 00: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진짜 환장^^^^^

파이리10 2014.10.20 00:33

나도 살짝 이런 의심이 든다 ㅋㅋㅋㅋㅋ 직맨쏜 사람들 많을 듯 ㅋㅋ 기광이 팬덤 무시하는 것도 아니고 ...

파이리11 2014.10.20 00:41

나도 큡에 멘션 ㅊㅓ음 날려봄;;

파이리12 2014.10.20 00:33

시발새끼가 진짜

파이리13 2014.10.20 00:34

그런 것 같다!내가 정각에 들어갔을때는 분명히 공개 안했으니까!

파이리14 2014.10.20 00:34

하..... 가사내놔
ㅅㅂ

파이리15 2014.10.20 00:34

그냥 이런걸 기획했다는거 자체가 기분 개나빠..광쁘 창작물로 뭐하는짓이야

파이리16 2014.10.20 00:35

그런듯... 가사도 안뜨네 ㅋㅋ

파이리17 2014.10.20 00:38

시발 개새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나 욕 첨 쓴다ㄷㄷ
아 욕나와 미친 개새끼들 주겨버려 아주

Total 39,149건 1340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