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퇴근길 기광이 601 2014.10.19 19: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뻥 아 그리구 후기보니까 머리색 톤다운했다는말있던대.사진보니까 그런듯??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9:02 모자바 ㅋㅋㅋ 0 0 모자바 ㅋㅋㅋ 파이리2 2014.10.19 19:0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킷햇 완전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킷햇 완전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9 19:04 카키색 같아 어두워서 그런가? 0 0 카키색 같아 어두워서 그런가? 파이리4 2014.10.19 19:05 아 이뽀ㅠㅠ 아...이프니ㅠㅠㅠㅠ 0 0 아 이뽀ㅠㅠ 아...이프니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9 19:05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9 19:08 기광아 수고해떠 ㅠㅠ 0 0 기광아 수고해떠 ㅠㅠ 파이리7 2014.10.19 19:08 파이리들 후기에는 머리색 얘긴 없던데 0 0 파이리들 후기에는 머리색 얘긴 없던데 파이리8 2014.10.19 19:08 옷 오른쪽에 GK만 보이니까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0 0 옷 오른쪽에 GK만 보이니까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9 19:08 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 넘 이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0 0 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 넘 이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파이리10 2014.10.19 19:10 확실히 진한 색깔이 화면은 잘받더라"~~ 0 0 확실히 진한 색깔이 화면은 잘받더라"~~ 파이리11 2014.10.19 19:13 멋져 광쁘~~❤ 일상이 화보야ㅠㅠㅠ 0 0 멋져 광쁘~~❤ 일상이 화보야ㅠㅠㅠ 파이리12 2014.10.19 19:17 모자 잘 어울려 ㅎㅎㅎ 근데 요즘 마르고 힘들어보여서 맘아푸네ㅜㅜ안무도노래도 빡세긴한가봐ㅠㅠ 힘내기광아 홧팅♥︎ 0 0 모자 잘 어울려 ㅎㅎㅎ 근데 요즘 마르고 힘들어보여서 맘아푸네ㅜㅜ안무도노래도 빡세긴한가봐ㅠㅠ 힘내기광아 홧팅♥︎ 파이리13 2014.10.19 19:21 난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뻥이라고 하는줄....ㅋㅋㅋㅋ;;;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이쁘다는거지???ㅋㅋㅋㅋ 정말 이쁘다ㅠㅠㅠㅠㅠㅠ기광이 수고했어ㅠㅠ 0 0 난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뻥이라고 하는줄....ㅋㅋㅋㅋ;;;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이쁘다는거지???ㅋㅋㅋㅋ 정말 이쁘다ㅠㅠㅠㅠㅠㅠ기광이 수고했어ㅠㅠ 파이리14 2014.10.19 19:23 옷에 GK 있는 거 맞지? 0 0 옷에 GK 있는 거 맞지? 파이리15 2014.10.19 19:26 어ㅋㅋㅋㅋ GK눈에 확 띄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셜도 간지b 0 0 어ㅋㅋㅋㅋ GK눈에 확 띄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셜도 간지b 파이리16 2014.10.19 19:34 팬이선물해준거가부다ㅎ 0 0 팬이선물해준거가부다ㅎ 파이리17 2014.10.19 20:14 우와 야잠에 GK 있는거야??? 이쁘다 ㅠㅠ 이니셜도 간G 0 0 우와 야잠에 GK 있는거야??? 이쁘다 ㅠㅠ 이니셜도 간G
댓글목록
모자바 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버킷햇 완전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키색 같아 어두워서 그런가?
아 이뽀ㅠㅠ
아...이프니ㅠㅠㅠㅠ
이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해떠 ㅠㅠ
파이리들 후기에는 머리색 얘긴 없던데
옷 오른쪽에 GK만 보이니까 뭔가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아ㅜㅜㅜㅜㅠㅠㅠㅠㅠ 넘 이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확실히 진한 색깔이 화면은 잘받더라"~~
멋져 광쁘~~❤ 일상이 화보야ㅠㅠㅠ
모자 잘 어울려 ㅎㅎㅎ
근데 요즘 마르고 힘들어보여서 맘아푸네ㅜㅜ안무도노래도 빡세긴한가봐ㅠㅠ
힘내기광아 홧팅♥︎
난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뻥이라고 하는줄....ㅋㅋㅋㅋ;;;
퇴근길 기광이 사진이 이쁘다는거지???ㅋㅋㅋㅋ
정말 이쁘다ㅠㅠㅠㅠㅠㅠ기광이 수고했어ㅠㅠ
옷에 GK 있는 거 맞지?
어ㅋㅋㅋㅋ GK눈에 확 띄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니셜도 간지b
팬이선물해준거가부다ㅎ
우와 야잠에 GK 있는거야??? 이쁘다 ㅠㅠ 이니셜도 간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