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목소리 진짜 섹시햄ㅠㅠ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목소리 진짜 섹시햄ㅠㅠㅠㅠ

491 2014.10.19 12:45

짧은주소

본문

12시 30분에서 왜 이제야 왔냐며 이부분 부를때
~냐며 ~다며 여기 쇳소리라 그러나?
그 허스키한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무한반복이야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은 진짜 보물이야.....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3:14

눈엔보석이박히구♥
콧날은베일듯오똑♥
목소리에뻑이가구♥

파이리2 2014.10.19 13:45

난 기광이 쇼타임 보고 팬됐는데 나중에 노래들어보니 완전 기광이 목소리 내취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솔로음반나오면 나기절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9 13:53

실력외모다특급인디솔로♥

파이리4 2014.10.19 14:15

솔로음반나오면 난 이세상사람 아닐거야....심장폭행당해서♥

파이리5 2014.10.19 14:03

기광이 음색 진짜 최고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9 14:58

첨에 입덕하는 과정에서 가창력이랑 음색에 진짜 놀랐던 기억~ 외모나 춤신인거 때문에 그리고 예능 등 다 잘해서 노래를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다잘해 ㅠㅠ

파이리7 2014.10.19 22:36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부분만 무한반복들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 날 죽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44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