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위탈 복습하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qS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단호박 쩔었네 이날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볼 땐 아무 생각 없이 기광이 얼굴만 봤는데
오늘 보니까 아무리 여엠씨들이 옆에서 그래도
관심없는거 다 티나고 ㅋㅋㅋㅋㅋㅋ
이러니 파이리들이 독거기광을 더욱 외칠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 볼 땐 아무 생각 없이 기광이 얼굴만 봤는데
오늘 보니까 아무리 여엠씨들이 옆에서 그래도
관심없는거 다 티나고 ㅋㅋㅋㅋㅋㅋ
이러니 파이리들이 독거기광을 더욱 외칠 수 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기광인 진짜 단호박 스퇄인거 같아ㅋㅋ
쇼타임에서 좋아하지 않는 여자 거절하는 방법두 그렇구~이번 스록때 레스토랑 점수 주는것두 그렇구ㅋㅋ
순둥순둥한거 같아두 자기주장 확실하구 매력쩔어♥
매력잇숴
샤릉해♥♥♥
사량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