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파이리들 살아있니????ㅠㅜㅜ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R8 주소복사
본문
나는 죽었다고한다......
방송까지 언제기다려ㅠㅜㅜㅜㅜㅜ
기광이 시선강탈 안무가 보고싶어
그루브하면 또 기광이쟈나ㅠㅜㅜ
게다가 수트라니....울애기 춤선도 좋은데ㅠㅜㅜ
라이브도ㅜㅜㅜ음색깡패인데ㅠㅜㅜㅜㅠ
하 오늘 잠을 잘 수 있을까
방송까지 언제기다려ㅠㅜㅜㅜㅜㅜ
기광이 시선강탈 안무가 보고싶어
그루브하면 또 기광이쟈나ㅠㅜㅜ
게다가 수트라니....울애기 춤선도 좋은데ㅠㅜㅜ
라이브도ㅜㅜㅜ음색깡패인데ㅠㅜㅜㅜㅠ
하 오늘 잠을 잘 수 있을까
0

댓글목록
나 관속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 너무 기대되서 죽겠는데 기광이 오늘 정말 힘들었을듯 ㅜㅜㅜㅜㅜㅜ
ㅈ. 기광이 고생한만큼 방송에 잘나왔음좋겠어ㅠㅜ 광쁘도 팬들도 다들 수고했쪙~
아니 일주일을 어케기다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뮤뱅이있구나 그래도그래도 금욜까지 어케기다려
ㄴ낼 뮤비 음원뜨면 나노로 파야지 ㅠㅠㅠ
아 나 자라섬에서 헤어나오지도 못했는데 사녹 후기 실시간 달리면서 그냥 이상태로 녹아서 죽는 느낌 들었어 행복한 삶의 마무리엿다...
나어케 자 ㅜㅜ
우리 음방컴백은 정확히 어떤 프로인거야??
아직 안나왔나?
뮤뱅이믄....너무 많이 남았다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