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간 남았다아아아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2시간 남았다아아아 ㅠㅠ

432 2014.10.19 11:58

짧은주소

본문

비스트의 7번째 스페샬 미니앨범이자
기광이의 세번째 자작곡 쏘핫 듣기까지!!!

파이리들 모두 일요일 잘 보내 ㅎㅇ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9 12:00

그러쿠나 늙으니까시간잘가서좋다ㅠㅠ
너파이리도 남은휴일잘보내^^

파이리2 2014.10.19 12:21

두근두근 설렌디아~

파이리3 2014.10.19 13:37

자작곡길~엇음♥

파이리4 2014.10.19 13:38

쏘핫♥

파이리5 2014.10.19 13:41

기광이목소리가많으면더와닿을텐데♥

파이리6 2014.10.19 13:41

쏘핫!!!!!!

파이리7 2014.10.19 13:42

웅^^
11시간38분지나면ㅋㅋ

파이리8 2014.10.19 14:36

우리 파워 스밍하자~~~~~~~~

파이리9 2014.10.19 15:58

8시간정도남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열스밍하자 노래는좋을거뻔하구>_< 기대된당

Total 39,149건 1345 페이지
월간베스트